- 출간 정보
- 2006.08.30. 출간
- 파일 정보
- EPUB
- 0.3MB
- 약 16.7만 자
- ISBN
- 9788941340669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 배경/분야: 현대소설
* 작품 키워드: 기억상실 순정남 소유욕
* 남자주인공: 정부 특수 요원 / 순정남, 소유욕이 강한 남자, 의지가 강하고 능력이 뛰어난 잘난 남자
* 여자주인공: 착한 여주인공, 당찬 여주인공
* 이럴 때 보세요: 진지함과 유쾌함이 적절히 버무려진 소설을 읽고 싶을 때
* 공감글귀
: "처음 당신을 만졌을 때……."
제이가 속삭였다.
"그 따뜻한 온기를 느낀 순간부터…… 당신을 사랑하게 됐죠. 살아남기 위해 열심히 투쟁하고 있는 당신을 본 순간부터……."
<안개빛 추억> 정체를 알 수 없는 사랑, 느낌으로 확인되었지만….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FBI요원으로부터 전 남편의 신원을 확인해 달라는 요청을 받는 제이. 하지만 그는 누구인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다친 상태여서 그녀는 그가 자신의 전 남편이라는 사실을 확신할 수가 없었다. FBI는 제이에게 그 남자의 간호를 부탁하고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수락하는데…. "스티브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그말에 제이는 강한 충격을 받았다. 스티브는 한번도 그녀를 필요로 한 적이 없었다. 감정적으로 또는 정신적으로 늘 어느정도 거리를 유지하길 원했던 스티브의 주된 불만은 그녀가 그를 숨 막히게 한다는 것이었다. 큰소리로 그렇게 소리치던 스티브가 떠올랐다. 그리고 지금 자신의 눈앞에서 꼼짝하지 않고 침대에 누워있는 남자를 보자 제이는 혼란스러웠다. 천천히 제이는 고개를 저었다. "스티브는 독불장군이었어요. 그런 그가 나를 필요로 할 일도 없고, 눈을 떴을 때 전처인 내가 자신을 돌본다는 사실을 좋아하지도 않을 거예요." 그녀는 머무를 수 없었다. 그럴 수가 없었다. 하지만 바로 그것이 그녀가 가장 원하는 일이기도 했다.
4.4 점
89명이 평가함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개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안개빛 추억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를 충전하시면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최대 5%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