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캣칭 파이어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   소설 SF 소설

캣칭 파이어

헝거게임 시리즈 02

구매종이책 정가13,000
전자책 정가9,100(30%)
판매가9,100



책 소개

<캣칭 파이어> ★ 뉴욕 타임스 260주 연속 베스트셀러 ★
★ 3부작 전 세계 1억 부 이상 판매 ★
★ 전 세계 54개 언어로 번역 ★
★ 빌 게이츠가 꼽은 ‘내 인생 최고의 책’ ★


“적이 누군지 기억해라! 캣니스.
네가 살아남으면 혁명도 살아남는다.”

폐허가 된 북미 대륙에 독재국가 ‘판엠’이 건설된다. 판엠의 중심부에는 ‘캐피톨’이라는 이름의 수도가 있고, 모든 부가 이곳에 집중되어 있다. 주변 구역은 캐피톨에 대항해 반란을 일으키지만 결국 실패로 돌아가고 만다. 그로부터 시작된 판엠의 피비린내 나는 공포 정치를 상징하는 것이 바로 ‘헝거 게임’. 헝거 게임은 해마다 12개 구역에서 각기 두 명씩의 십대 소년 소녀를 추첨으로 뽑은 후, 한 명만 살아남을 때까지 서로 죽고 죽이게 하는 잔인한 유희다. 또 이 모든 과정은 24시간 리얼리티 TV쇼로 생중계된다.
《헝거 게임》에서 게임에 출전했던 캣니스와 피타는 기지를 발휘해 둘 다 살아남았다. 하지만 캣니스가 생각해 낸 책략 때문에 억지로 그들을 살려두어야 했던 캐피톨은, 특히 캣니스를 눈엣가시로 여기게 된다. 《캣칭 파이어》는 12구역으로 돌아와 우승자 마을에서 살게 된 그들의 생활을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스노우 대통령이 찾아오고, 캣니스는 곳곳에서 반란이 일어나고 있으며 그 중심에 바로 자신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제 ‘불타는 소녀 캣니스’는 혁명의 상징이 된 것이다.
영웅이면서 동시에 캐피톨 최대의 적이 되어 버린 캣니스. 그런 한편 또다시 헝거 게임 시즌이 찾아오는데, 이 해는 25년마다 돌아오는 ‘특집’ 게임이 열리는 해다. 각종 잔인한 방법으로 숨통을 조여오던 캐피톨의 비열한 술수는 결국 75주년 헝거 게임에서 절정에 달한다.


<캣칭 파이어>가 세운 기록들

★<헝거 게임: 캣칭 파이어> 2013년 11월 20일 개봉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1 New York Times Bestseller
<월스트리트저널> 베스트셀러 1위 #1 Wall Street Journal Bestseller
<USA투데이> 베스트셀러 1위 #1 USA Today Bestseller
<퍼블리셔스위클리> 베스트셀러 1위 #1 Publishers Weekly Bestseller
<타임> 선정 2009년 최고의 소설 A Time Magazine Top 10 Fiction Book of 2009
<피플> 선정 2009년 최고의 책 A People Magazine Top 10 Best Book of 2009
<LA타임스> 선정 2009년 최고의 책 A Los Angeles Times Best Book of 2009
<퍼블리셔스위클리> 선정 2009년 최고의 책 A Publishers Weekly Best Book of 2009
<뉴욕타임스> 선정 편집자 추천도서 A New York Times Book Review Editor's Choice
<북리스트> 선정 2009년 편집자 추천도서 A Booklist Editors' Choice 2009


<헝거게임 시리즈를 향한 찬사!>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강한 중독성! 비범한 소설.”
- 스티븐 킹

“매력이 넘친다! 식사 중에도 몰래 읽을 정도였다.”
- 스테프니 메이어 (《트와일라잇》작가)

“모든 시대는 각자의 공포를 가지고 있다. 무자비하고 뻔뻔한 TV의 리얼리티 쇼들은 바로 우리 시대의 공포다. 오락에 대한 욕구가 인권보다 우선하게 된다면 우린 어떻게 될까? 《헝거 게임》의 캐피톨 사람들이 그 예시가 되리라. 《헝거 게임》은 우리가 기다려왔던 바로 그 소설이다. 하지만 여정은 이제 시작이고, 중요한 질문들에 대한 해답이 아직 남았다. 독자로서 다음 편을 그저 기다리고 또 기다리는 수밖에 없을 것 같다.”
- <퍼블리셔스 위클리> 리뷰


<추천평>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강한 중독성! 비범한 소설.
스티븐 킹 (소설가)

매력이 넘친다! 식사 중에도 몰래 읽을 정도였다.
스테프니 메이어 (《트와일라잇》 작가)

모든 시대는 각자의 공포를 가지고 있다. 무자비하고 뻔뻔한 TV의 리얼리티 쇼들은 바로 우리 시대의 공포다. 오락에 대한 욕구가 인권보다 우선하게 된다면 우린 어떻게 될까? 《헝거 게임》의 캐피톨 사람들이 그 예시가 되리라. 《헝거 게임》은 우리가 기다려왔던 바로 그 소설이다. 하지만 여정은 이제 시작이고, 중요한 질문들에 대한 해답이 아직 남았다. 독자로서 다음 편을 그저 기다리고 또 기다리는 수밖에 없을 것 같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본문 중에서>

“내가 뭘 부탁하고 싶은지 생각해 냈어요. 이번에 나랑 피타가 가게 되면, 이번에는 걔를 살려요.”
헤이미치의 충혈된 눈에서 무언가가 번득이고 지나간다. 고통이다.
“피타가 뭘 원하든 간에 이번에는 피타가 구원받을 차례에요. 우리 둘 다 피타에게 빚을 졌어요.”
내 목소리는 애원조가 되어간다.
“게다가 캐피톨은 절 엄청나게 미워하니까, 지금도 이미 죽은 거나 마찬가지예요. 피타에겐 아직 기회가 있을지 몰라요. 제발요, 헤이미치. 도와주겠다고 말해요.”
헤이미치는 얼굴을 찌푸린 채 내 말을 생각해 본다.
“그래.”
그가 마침내 대답했다.

- 본문 중에서


저자 프로필

수잔 콜린스 Suzanne Marie Collins

  • 국적 미국
  • 출생 1962년 8월 10일
  • 학력 1989년 뉴욕대학교 대학원 석사
    1985년 인디애나대학교 통신학, 연극학 학사
    1980년 앨라배마대학교 무대예술학 학사
  • 수상 2013년 키즈 초이스 어워드 최고의 책
  • 링크 공식 사이트

2014.09.1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 지은이: 수잔 콜린스
1962년 미국 출생. 인디애나 대학에서 연극과 통신학을 공부한 뒤, 1991년 어린이 TV쇼 작가로 활동하기 시작하여 다양한 매체에서 작가로 활동했다. 빼어난 문장과 특유의 상상력으로 끊임없이 작품 활동에 전념중이다.
《언더랜드 연대기》,《헝거 게임》 시리즈 등 출간하는 책마다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독자와 비평가에게 두루 찬사를 받는 뛰어난 작가로 우뚝 섰다. 스릴 넘치는 모험과 서스펜스에 결코 가볍지 않은 철학을 녹여내는 데 탁월한 솜씨를 발휘하는 작가다. 특히 《헝거 게임》은 수많은 동료 작가와 미디어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으며 스티븐 킹은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강한 중독성! 비범한 소설’이라고 격찬했다.
<타임>에서 ‘2010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블룸버그통신>은 수잔 콜린스를 J. K. 롤링, 스테프니 메이어와 함께 최고의 여성작가로 꼽기도 했다. 빼어난 문장으로 독보적 인기를 누리는 작가는 현재 미국 코네티컷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 옮긴이: 이원열
번역가 겸 뮤지션. ‘헝거 게임’ 시리즈,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브리 태너》, 《그 남자의 고양이》, 《내 어둠의 근원》, 《아마겟돈을 회상하며》, 《세상이 잠든 동안》, 《카메라를 보세요》, ‘스콧 필그림’ 시리즈와 《요리사가 너무 많다》 등의 책을 옮겼다. 로큰롤 밴드 ‘원 트릭 포니스(One Trick Ponies)’의 리드싱어 겸 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북 트레일러


리뷰

구매자 별점

4.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1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