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드라마화 되어도 재미있을 것 같은 책. 소설을 싫어하는 데도 실제로 있음직한 일이라 쉽게 읽혔네요.
뻔한 엔딩같지만 사람 사는거 다 똑같은것 같아 위로 받고 갑니다~
중간까지 보다가 리뷰 작성합니다. 완독하게 되면 수정할께요. 작중에 수정이라는 인물때문에 몇번이나 멈췄다가 읽었어요. 실제로 꼭 한명씩은 있는 그런 타입이여서 작가님이 정말 관찰을 잘하셨구나 싶다가도 그들이 자꾸 생각나 화가납니다. 자기 안에 뭐가 부족하고 뒤틀려서 끊임없이 주위 사람들을 괴롭혀야 뿌듯한 타입. 나머지 인물들은 충분히 이해가 가고 감정들이 공감가는데 그 수정이라는 인물때문에 읽다 덮습니다. 죄송하지만 그 인물은 이해하고싶은 생각도 안들어요.
너무 많은 공감과 위로, 감동을 얻은 책! 요며칠 열심히 사는 척 하다 다시 무기력해 있었는데 책보고 힘을 얻었습니다.
스물아홉 그 숫자가 뭔지... 거기에 이끌려 읽었는데 많은 공감이 있었어요 내 인생, 친구의 인생을 헤아려주지못한것 다 생각나고 엄마한테 못됐게 했던 말들.. 내 속의 아집,불안.. 울면서 삶을 되돌아 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저 잘 살 수 있을것 같아요 힘내볼거에요
스물 아홉이라는 단어에 그냥 읽게 되었는데 마음이 뜨거워지는 부분들이 많았어요. 전자책을 사용하면서 메모와 밑줄기능을 가장 많이 사용한 책이기도 합니다. 술술 읽혀서 금방 읽었어요:-)
무겁지 않습니다. 정말 무겁지 않은데 마음을 울리는 글귀들이 많습니다. 오늘의 제가 29의 정가운데를 지나고 있어서 그럴까요? 4명의 친구들 그 누구의 고민도, 현실도 나와 같지는 않지만 찬찬히 나를 되돌아 보면 꼭 올해 뿐만이 아닌 내 인생 어느 부분들에는 그녀들과 같은 상처, 걱정, 자만심이 조금씩은 깃들어 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 뭉클했고 짧은 시간 흡입력있게 읽었던것 같네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스물아홉, 늦었다고 하기엔 미안한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매월 1~3일에는 리디포인트가 2배 적립됩니다.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