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와우...진짜 좋았어요.시시껄렁한 다른 웃긴 소설들보다 묵직한 그런 느낌.. 아..정말 5점별점 처음입니다
리뷰가 좋아서 구입했는데 역시나네요 보통작가들 프리뷰는 본적이없는데 사진까지 올려져있는 걸보고 좀 놀랐답니다 가벼운 아오이물이 아니라서더좋았고 혹시 작가님도 본인의 쿠리치마에 지금계신가요?
정말 딱 현실적인 모습들을 그리고 잇는 모습인것 같아요. 대신 제가 바라던 비엘은 아니엇던것 같아서 많이 아쉽구요 음..내용이 좀 무겁다고 해야할까...? 편하게 보기엔 좀 무리가 다소 잇네요..ㅎ 그래도 나름 잘 봣습니다
흔한 BL소설 느낌이 아니지만 그래서 더 좋았다. 덤덤하고 현실적인 느낌까지 괜찮았던 소설.
BL보다는 게이문학쪽이나 퀴어문학 쪽으로 분류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상업용 BL 중에서는 문체나 구성이 수작입니다. 재미있게 읽었습니다만 장르 분리는 다시 되어야 할 것 같아요.
글은 아주 좋은데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읽고싶었던거라면 아닙니다. 저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읽으려한건데... 차라리 비엘이아니라 소설란에 있었어야할듯하네요 이건..
한권인데도 문장 하나하나에서 작가님의 내공이 느껴지네요. 그러면서 스토리도 흡입력있고, 어느샌가 등장인물들 처지에 공감하고 안타까워하면서 (그리고 욕하면서ㅋㅋ) 보게됩니다. 현실에서 동성애자들의 상황까지도 진지하게 생각해보게 하네요. 저도 외전이 있었더라면 아님 작가님 다른작품은 없나 찾아봤지만 없나봐요ㅠ 암튼 이책은 소장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한번 붙잡자마자 앉은 자리에서 다 읽을 정도로 시간가는 줄 모를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BL 장르에서 일반적으로 벌어지는 공과 수의 사랑이 이루어지는, 그런 스토리를 탈피해서 주인공들을 그냥 한 인간으로 보는 그런 담담하면서도 따뜻한 시선이 무척 좋았습니다. 독자로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 두 사람이 행복한 모습을 외전으로나마 볼 수 있었으면 좋았을 것을 ;_ ; 하지만 충분히 머리속에서 상상하는걸로 만족하렵니다~
뒤늦게 주인공들의 공수표시를 한 소개글을 보았습니다만 이 책은 누가 공이고 수고 하는소개가 필요한게 아니라고 느껴졌습니다. (원래 bl 장르에는 중요하긴한거겠지만요 ㅋ 덧붙이면 누가 진정 공과 수일지는 두사람만 알듯..) 그놈의 사랑이 뭔지~~ 이반이라 불리는 삶까지 더해진 사람들의 사랑은 또 뭐길래ㅡ 뭐 이런느낌이네요 . 재밌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읽었습니다. 다읽고도 여운이 남네요. 위의 비평글이 이책을 딱 잘 소개해주는듯.
재밌게 잘읽었습니다 제목처럼 조금 다른시간의 소설이네요 사회에서의 동성애자의 삶을 볼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더 마음이 아팠던거 같아요 현실적인 이야기라 더 아프지만 많은것을 이해할수 있었습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조금 다른 시간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