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쟁투 총서’는 19세기에 종교 분야 최고의 출판 기록을 가지고 있는 엘렌 G. 화잇의 대표적인 역작이다.
1-2권 빛을 전한 사람들 상, 하 3-4권 위대한 예언자들 상, 하 5-6권 시대의 소망 상, 하 7권 사랑의 사도
8-9권 각 시대의 대쟁투 상, 하
10권 천연계에 숨겨진 진리
『각 시대의 대쟁투』는 지나간 시대의 투쟁에 관하여 새로운 진리를 제시하는 것이라기 보다는 앞으로 다가오는 사건들과 관련된 사실들과 원칙들을 나타내 주는 데 있다. 빛과 어두움의 세력 사이에 전개되는 대쟁투의 일부로 바라볼 때 과거의 모든 기록은 새로운 의미를 가지고 나타나게 된다. 그 기록들을 통하여 미래에 빛이 비춰지고, 과거의 개혁자들과 같이 세상의 모든 소유가 희생될지라도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 그리스도의 증거를 전하도록 부르심을 받은 자들은 앞길에 빛을 받게 된다.
미국 출생의 여성 저술가이다. 19세기 그녀의 저술 활동은 종교 분야뿐 아니라 교육, 인간관계론, 복음 전도, 출판 사업, 건강과 영양 그리고 경영 분야에 이르기까지 폭넓었다. 그러나 그 저술의 목적은 언제나 세상의 관심을 성경으로 이끄는 일이었다. 생전에 5,000개의 정기 간행물 기사와 40권의 책을 저술하였으며, 50,000페이지 이상의 원고에서 현재 100권 이상의 책이 영어로 출판되었다. 그중 ‘대쟁투 총서’는 그녀가 저술한 책 중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