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천국행 철도 상세페이지

책 소개

<천국행 철도> 인간의 본성과 어두운 내면을 깊이 성찰했던 너대니얼 호손의 일곱 편의 대표 단편소설을 한 권에 담았다. 우리나라에서는 소년의 성장을 통해 이상적인 인간상을 묻는 <큰 바위 얼굴>이 호손의 대표작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호손은 19세기의 불안한 청교도 사회를 배경으로 종교와 근대성에 대한 비판, 인간의 위선을 날카롭게 꼬집은 작품들도 많이 남겼다. 죄의식과 악에 대한 유혹으로 끊임없이 괴로워하는 평범한 사람의 갈등을 그린 <젊은 굿맨 브라운>, 사회라는 거대 시스템 안에서 존엄성을 상실하고 부품으로 전락한 개인의 모습을 담은 <웨이크필드>, 과학적 이상을 추구하느라 믿음을 상실한 가족을 묘사한 <라파치니의 딸>과 <반점> 등 호손의 작품 세계를 엿볼 수 있는 걸작 일곱 편이 수록되어 있다. 21세기를 살아가는 현대인의 모습과 놀랄 만큼 닮아 있는 19세기 미국 사회의 모습을 호손의 눈을 통해 들여다보자.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너대니얼 호손 (Nathaniel Hawthorne 1804~1864)
19세기 미국의 낭만주의 시기에 활동한 소설가로, 인간 영혼의 어두운 본성과 19세기 청교도 사회의 불안전성, 개인과 사회에 내재한 나약함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력을 선보인 작품들을 많이 썼다. 특히 뉴잉글랜드 청교도 사회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 많으며, 대표작으로 장편 《주홍글씨》를 비롯해 〈천국행 철도〉, 〈목사의 검은 베일〉, 〈젊은 굿맨 브라운〉 등의 다수의 단편이 있다.

역자 - 번역공장
다양한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삶을 살아온 사람들이 번역이라는 길에서 만났다. 바른번역 출판번역과정을 수료했으며, 장인이 정성어린 마음으로 빼어난 제품을 손수 만들어내듯 저자의 생각을 고스란히 전하고 원문이 지닌 의미 하나하나를 한 땀 한 땀 번역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목차

천국행 철도
큰 바위 얼굴
반점
젊은 굿맨 브라운
라파치니의 딸
목사의 검은 베일
웨이크필드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