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영어수수께끼로 웃다 상세페이지

책 소개

<영어수수께끼로 웃다> <영어수수께끼로 웃다>는 간단한 영어수수께끼를 통해 영어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한 책입니다. 여기에 코믹한 그림이 더해져 지루하지 않게 책 한 권을 뚝딱 끝낼 수 있습니다. 그것도 영어책을 말이죠.

다음 수수께끼의 정답은 무엇일까요?
Why is the number ten afraid? (숫자 10이 두려워하는 이유는?)
.
.
.
정답은 “Because seven ate nine. (7이 9를 먹어 버렸기 때문에.)”입니다.
왜 그럴까요? eat(먹다)의 과거형 ate와 숫자 eight의 발음이 같다는 것을 이용한, 영어 동음이의어 말장난입니다. seven eight nine ten의 순서이므로 seven이 nine을 먹었으니, 이제 ten의 차례라고 생각하여 ten이 두려움에 떨고 있는 것이죠.

이런 식으로 익힌 단어나 표현은 잘 잊히지 않습니다. <영어수수께끼로 웃다>로 영어 말장난의 세계에 빠져 보세요!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김설아
일명 ‘김쌤’으로 불린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하였고, 2004년부터 현재까지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서로는 ‘마지막 비상구(지상사, 2007년)’, ‘스트레스 쌓이니?(시그마프레스, 2008년)’, ‘자녀 교육, 사랑을 이용하지 마라(우리가, 2010년)’, ‘무엇보다 인간적인 아이로 키워라(지식채널, 2011년)’ 등이 있다.

그림 - 강멍

감수 - Charles Williams

목차

영어수수께끼 1~300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