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괜찮아, 손잡아줄게 상세페이지

책 소개

<괜찮아, 손잡아줄게> 『괜찮아 손잡아줄게』는 학창시절 문제아였던 저자 강혁민의 삶을 진솔하게 이야기하고 있다.
그는 사람들 앞에서 항상 웃고 있다. 그게 가끔 모자라 보이고 멍청해 보인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그 웃음이 누군가를 같이 웃게 해주고, 그곳을 밝혀줄 수 있다면 그는 괜찮다고 말한다.
항상 웃는 모습이 되기까지 그는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는 험난한 시절을 경험해왔다. 우여곡절과 평탄치 않은 인생 곡선은 내게 수많은 감정을 느끼게 해주었고, 웃을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알게 해주었다. 그래서 더욱더 자신의 인생은 아름답게 할 수 있었다.
인생이란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며 수많은 선택을 하게 된다. 그 선택으로 인해 수많은 인생을 살아갈 수 있으며, 그 안에서 많은 걸 느끼고 강해지며 여러 가지 선택을 하며 살아왔고, 그 안에서 경험하고 느끼고 배운 것들을 이 책을 통하여 독자들과 공감하고자 한다.
이 책은 저자의 기억 속에는 분명히 꺼내기 힘든 이야기도, 너무나 아픈 사실도 존재하지만, 이 책을 읽는 분들이 살아가면서 겪게 될 수많은 선택에서 저자의 경험이 방황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독자가 이 책에서 무엇을 느낄 수 있을까?
무엇을 공감할 수 있을까?
살면서 잃어버린 소중한 무언가가 있지 않은가?
청소년들에게 자신감을 갖고 당당히 살아갈 수 있도록 해주는
오직 당신을 위한 10대, 20대들에 필독서!!


출판사 서평

“문제아 강혁민의 민낯을 이야기하다.”
작가 강혁민은 스스로 자신을 문제아라고 한다. 청소년기에 경제적으로 여전히 부모의 보호 아래 있으나 심리적으로는 부모에게서 독립하고자 했고 걷잡을 수 없을 만큼 감정의 흐름이 격정적인 시기로 질풍노도의 시기를 보냈고 또한 어린이와 어른 중 어느 쪽에도 속하지 못하고 주변을 맴돌고 역할이 불확실하여 갈등과 불만이 많고 방황하기도 했다.
강혁민 작가는 매일같이 자신이 살아온 길을 뒤돌아보았다.
자신처럼 병마와 싸우는 사람들에게, 피할 수 없는 일들로 인해서 힘들어하는 모든 사람에게, 앞으로 시련이 닥칠 사람들에게 조언을 주고, 자신처럼 마음이 약한 사람들에게 강인함을, 그리고 자기 자신이 불행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소중함을, 또한 내가 지금까지 느낀 좌절을 느끼고 있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면서, 부디 포기하지 말아 달라고, 내가 그들의 등을 토닥여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간절한 마음으로 글을 써내려갔다.
강혁민 작가는 이 책을 통하여 자신의 모든 아픔과 트라우마를 끄집어내면서 수없이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누구에게나 트라우마를 끄집어내는 건 고통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세상에 행복한 일만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람은 누구나 행복해지고 싶어한다. 하지만 행복은 스스로 찾아오지 않는다.
행복할 만큼 아픔과 고통의 산물이라는 것을 통하여 자신의 길을 선택해야 한다.


저자 소개

강혁민
‘얼짱’이란 타이틀과 함께 10대와 20대들의 우상으로 9년간 모델, 방송, 뷰티 크리에이터(beauty creator)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인물.
1991년 한국에서 태어난 지 열 달 후, 아버지의 해외 근무로 일본으로 건너가 초등학교 졸업 때까지 12년간 일본에서 살았다. 2003년 아버지의 귀국으로 한국으로 돌아와 김포의 한 중학교에 입학했다. 2006년 특목고에 들어간 후 넉 달 만에 일반 고등학교로 강제전학해야 했다.
그 후 가정에서의 심각한 갈등으로 가출하면서 생계유지를 위해 온갖 아르바이트를 섭렵했다.
2008년 18살에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시작했는데, 찍은 사진을 미니홈피에 올린 게 인기를 끌면서 ‘인터넷 얼짱’이 되어 미니홈피 최다 방문자 기록 및 방문자 순위 1위를 기록했고, 이런 인기에 힘입어 본격적으로 모델로서 일하게 되었다.
2009년 19살에 수시로 단국대학교에 들어갔으나 평생 그를 힘들게 했던 인간관계에 또다시 실패하고 절망한 끝에 자살을 시도했지만 실패하고 휴학했다. 휴학 후 <얼짱시대> 등에 고정 출연하면서 방송 일을 시작했고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21살에 꿈꾸던 쇼핑몰 사업을 시작했지만 심적으로 힘들었던데다 소속사마저 어려워져 다른 곳으로 이적했다. 그곳에서 연기자 및 아이돌 가수 연습생으로서 1년 넘게 연습했으나 데뷔 직전 자신과 그 일이 맞지 않음을 깨닫고 탈퇴했다.
2014년 SNS 시대에 맞게 경력을 살려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현재 페이스북을 포함한 SNS에 수많은 구독자들이 있다. 지금까지 유명 교복, 화장품, 의류 등의 CF와 잡지 등에 출연했으며, 여러방송의 게스트 및 일본 공중파방송에도 출연했다.
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꼭해야만 직성이 풀리는 그가 이번에는 저자로서 새로운 모습에 도전한다.

목차

Prologue 괜찮아, 내가 손잡아줄게!

1부 성공해야 했던 이유
일본
마음의 병
한국
지옥
터닝 포인트
독립
얼짱
방황

2부 사랑받고 싶었던 이유
색안경
지키지 못한 이야기
<얼짱시대>
약속1━나를 잃지 않기
잔인한 상처 이야기

3부 강해진 이유
연애
사람
약점
동물
고장
약속2━나를 사랑하기
모험


4부 긍정의 이유
장수
승자와 패자

용서
절망
용기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는 이유

Epilogue 당신이 소중한 이유

Bonus Track
1. 혁민이의 History
2. 혁민이의 Daily
3. 혁민이의 Friend
4. 혁민이의 Favorite
5. 혁민이의 Beauty
6. 혁민이의 Fashion
7. 혁민이의 Tip
8. 혁민이의 Q&A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