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그녀는 프로 상세페이지

책 소개

<그녀는 프로> 그녀에게 조용히 입을 맞추는 거야

하루 아침에 일자리와 약혼자를 잃어버린 필리다 그랜트. 그녀는 바로 최악의 상태에서 제이크 트레고완이란 남자를 우연찮게 만났다. 그녀에겐 자존심 상하는 일이었지만 이상하게도 그의 도움이 없이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만 계속 연출되는 것이 아닌가!

그는 소위 그 잘나가는 전문직 여성들의 속성을 그 누구보다도 속속들이 잘 알고 있다. 이기적이기고 거만한데다 한결같이 매력적이다라는 것을. 하지만 필리다는 이런 여자들의 맹점인 훌륭한 요리까지 척척 해내며 그의 마음을 어지럽히는데….

▶책 속에서

「내가 무슨 히스테리를 부렸다고 그래요? 난 그저 힘들고, 지쳐 있을 뿐이에요!」

「알고 있소. 그리고 발바닥도 아프고」그가 냉랭하게 대꾸했다. 「발바닥 신경은 그만 쓰시오. 자꾸 생각하면 더 아픈 것 같으니까」

「내가 얼마나 아픈지 안다면 아마 그런 소리 못할 걸요. 발이 너무 아파서 아무 생각이 안 날 지경이라구요」

「아무튼 발말고 다른 걸 생각하도록 하시오. 그래야 덜 아프지」

「그렇게 똑똑하시면 생각할 거리를 좀 만들어 주시든가요」필리다가 냉큼 받아쳤다.

「좋소」그가 그녀의 팔을 잡아 끌며 말했다. 「이거 어떻소」

퉁퉁 불어터진 맨발의 필리다는 그의 얼굴이 순간적으로 가까이 다가오는 순간까지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를 미처 눈치채지 못하고 있었다. 다음 순간 기습적인 그의 입맞춤이 있고 나서야….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제시카 하트
주요 발표 작품은 D-35 꿈꾸는 아프리카, G-12 숙녀와 카우보이, H-20 스코틀랜드의 환상곡, H-72 현명한 아내, I-36 합법적인 연애, I-63 선량한 신랑감이 있습니다.

목차

1
2
3
4
5
6
7
8
9
10


리뷰

구매자 별점

3.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9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