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왕태자의 감미로운 구혼 상세페이지

라이트노벨 TL ,   로맨스 e북 TL 소설

왕태자의 감미로운 구혼

속죄는 음란한 키스로
소장전자책 정가3,600
판매가3,600
왕태자의 감미로운 구혼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왕태자의 감미로운 구혼작품 소개

<왕태자의 감미로운 구혼> “기다려요! 기다…… 아, 아앗.”
입에 머금어지지 않은 쪽의 가슴이 드레스에서 빠져나온 것이 피부로 느껴졌다. 레오의 손이 안뜰에서 만졌을 때보다 격렬하게 그 봉우리를 움켜쥐었다. 강하게 움켜쥐고 반죽하는 것처럼 주무르자 어떻게 해야 좋을지 알 수 없어졌다.
“앗, 아앗…… 하아.”
어째서 이렇게 되고 만 것인지, 마리레느의 사고는 상황을 전혀 쫓아갈 수 없었다. 하지만 이것이 ‘벌’이라고 들은 이상, 이제 저항은 할 수 없다. 몸 안쪽 깊숙한 곳에서 생겨난 신기한 감각에 그저 몸을 맡길 수밖에 없다.
“마리레느…….”
드레스 위에서 가슴의 돌기를 입에 머금고 있던 레오가 뜨겁게 이름을 불렀다. 무심코 그곳으로 시선을 돌린 순간, 드레스 천이 레오의 손에 의해 내려지더니 부르르 굴러 나온 연분홍색 돌기가 직접 그의 입에 머금어졌다.
“아아, 안 돼…….”
손으로 만지는 것 이상으로 그것이 음란한 행위라는 것을 알고 있었음에도 진심으로 저항할 수가 없었다. 그것은 레오에게 ‘벌이라고 생각해’라는 말을 들었기 때문이기도 했으며, 차례로 주어지는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몸의 감각에 마리레느가 완전히 삼켜져 버리고 말았기 때문이기도 했다.
레오가 얇은 입술 틈으로 붉은 혀를 내보이더니, 마치 새끼 고양이가 우유를 마실 때처럼 할짝할짝 소리를 내며 가슴 돌기를 핥았다. 그 광경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온몸이 뜨거워졌으며 몸 안쪽 깊은 곳에서는 잘 알 수 없는 두근거리는 맥동이 커졌다.
“그만해요……. 앗, 하읏…… 아.”
그는 두 개의 가슴 봉우리에 교대로 입술을 대더니 하얀 피부 끝도 끝의 돌기도 그의 타액으로 흠뻑 젖고 말 정도로 핥았다. 어느샌가 마리레느는 레오의 목 뒤로 둘러져 있던 양쪽 팔로 매달리는 것처럼 그 머리를 껴안고 말았다.
“이, 이제 하지 말아요……. 앗, 하아앗.”
긴 드레스 자락을 넓적다리 부근까지 말아 올리고 위에서 걸터앉는 레오의 몸을 가운데에 끼우는 것처럼 다리가 벌려졌다. 가슴에 자극을 받을 때마다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허리가 그의 몸과 더욱 밀착되는 것을 바라고 있는 것 같아 부끄러웠다.
“아니, 더 할 거야. 저항하지 마.”
가슴에 입술을 댄 채 하는 그의 말이 마리레느의 몸도 감정도 고양시켜 그녀는 긴 머리를 흔들며 애원했다.
“부탁이에요……. 이제 뭔가 이상해요…….”
“그럼 이상해지면 돼.”

*****


백작영애 마리레느는 병으로 돌아가신 어머니를 위해 재배했던 약초를 지금도 꾸준히 키우고 있다. 그런 귀중한 약초를 검은 외투의 청년에 의해 잃고 만다. 혼을 내며 뺨을 때리고 말았는데, 그 청년은 차기 왕위 계승자인 레오폴드 왕자였다. 궁전으로 불려가 호화로운 방에 머물게 된 마리레느는 무례를 사과하며 죄를 씻고 싶다고 요청한다. 그러나 레오가 준 체벌은 입맞춤과 음란한 애무. 벌인데도, 상냥한 손끝의 감미로운 저림에 몸은 기뻐하고 마는데―?!




메르헨노블 Marchen Novel<숙녀에게도 꿈꾸던 동화-메르헨이 있다>
일본 전자책 시장을 석권 중인 TL(Teen’s Love) 소설 레이블 <로얄키스문고>
메르헨노블 출간!

매월 1일,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세리나 리세

미소노 에리이 그림
다온 옮김

목차

등장인물소개
제1장 침입자는 왕태자님?!
제2장 맞닿는 입술에 고동치는 가슴
제3장 개화하는 관능의 봉오리
제4장 모든 것을 바치고
제5장 두 사람의 사랑의 행방
작가 후기
특전 쇼트 스토리
역자 후기


리뷰

구매자 별점

3.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