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어느 바이올리니스트의 전쟁 이야기 상세페이지

어느 바이올리니스트의 전쟁 이야기작품 소개

<어느 바이올리니스트의 전쟁 이야기>

『어느 바이올리니스트의 전쟁 이야기』는 위대한 바이올리니스트들 중 한명인 프리츠 크라이슬러가 세계 1차 대전 당시 오스트리아군으로 전쟁터에서 겪었던 경험담을 담은 책이다. 크라이슬러는 1차 대전 당시 군복무 중 부상을 당해 명예 제대 했고 이후 미국에서 지냈다. 그는 1924년에 유럽으로 돌아가 베를린에서 살다가 1938년 프랑스로 이주했다. 2차 대전이 발발하자 그는 다시 미국으로 갔고 1943년에 미국 시민권을 취득했다. 군인이 아닌 민간인으로서의 프리츠 크라이슬러는 바이올린 비르투오소이자 작곡가다. 당대 가장 유명한 바이올린 대가들 중 한 사람으로서 그의 연주는 부드러운 음색과 표현이 풍부한 프레이징이 특징이다. 그는 4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이미 뛰어난 재능을 보였고 아버지로부터 세심한 교육을 받았다. 크라이슬러의 뛰어난 테크닉은 그의 훌륭한 음색과 어우러져 그가 작곡한 곡에도 잘 드러나 있다. 이 책에는 1차 대전 당시 군인의 삶이 어떠했는지 엿볼 수 있는 흥미로운 내용이 담겨 있다.


저자 소개

저자 | 프리츠 크라이슬러(Fritz Kreisler)
프리츠 크라이슬러는 바이올린 비르투오소이자 작곡가다. 당대 가장 유명한 바이올린 대가들 중 한 사람으로서 그의 연주는 부드러운 음색과 표현이 풍부한 프레이징이 특징이다. 4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이미 뛰어난 재능을 보였고 아버지로부터 세심한 교육을 받았다. 크라이슬러의 뛰어난 테크닉은 그의 훌륭한 음색과 어우러져 그가 작곡한 곡에도 잘 드러나 있다.

옮긴이 | 박성은
미국 뉴욕 패션 인스티튜트 오브 테크놀로지(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FIT)를 졸업하고 뉴욕의 스쿨 오브 비주얼 아트(School of Visual Arts, SVA)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성균관대학교 예술학부에서 10년간 강의를 했으며, 현재 예술, 디자인, 문화 관련 서적 출판기획자 및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릭 포이너의 비주얼 컬처 에세이』, 『거인에게 복종하라』, 『디자이너는 어떻게 생각하는가』, 『렘브란트, 빛의 화가』, 『바이올린 대가들과의 인터뷰』 등이 있다. 평생 즐길 수 있는 취미로 바이올린을 배우기 시작한 지 6년이 넘었다.

목차

저작권 정보

서문

1

2

3

저자, 역자 소개

발행 정보 및 아르드의 바이올린 책 소개


리뷰

구매자 별점

3.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