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밤하늘 별자리 이야기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유아

밤하늘 별자리 이야기

구매종이책 정가9,500
전자책 정가4,900(48%)
판매가4,900
밤하늘 별자리 이야기

책 소개

<밤하늘 별자리 이야기> 전갈자리는 정말 전갈 모양을 닮았을까요? 물고기자리는 왜 두 가닥의 선 모양을 하고 있을까요? 물병자리는 왜 물병의 모양이 아닐까요?
별이 가득한 밤하늘. 누구나 한번쯤 그 속에서 별자리를 찾아본 기억이 있을 것입니다. 별을 계속 보다보면 별자리가 실제로 어떻게 생겨나게 되었는지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책은 문화원형디자인연구회의 추천도서이자 상원미술관의 감성과 문화이야기 시리즈 중 하나로 별자리와 그에 얽힌 이야기를 소개하였습니다. 별자리 이야기를 들으면서, 아이들은 우주에 대한 호기심과 아름다운 감성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출판사 서평

작가가 직접 별자리 안내자가 되어 들려주는 별자리 이야기
〈밤하늘 별자리 이야기〉는 요정 샛별이가 하늘에 떠있는 별자리 이야기를 들려주는 그림동화입니다. 이 책은 작가가 독자들에게 직접 이야기하듯 12가지의 별자리의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갑니다. 아름다운 그림과 그에 얽힌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이 별자리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나아가 광활한 우주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별자리의 원형에 관한 생동감 있는 그림과 그에 얽힌 이야기
별자리는 처음부터 정해져 있었던 것이 아니라, 각 나라나 지역마다 다르게 사용되고 있었던 것을 하나로 모아 오늘날의 별자리가 된 것이라고 합니다. 별자리의 기원은 약 5000년 전 바빌로니아에 살던 칼데아인이라는 유목민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하늘에 있는 수많은 별자리 중, 태양과 행성이 지나는 길인 '황도'에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12개의 별자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별자리들은 그 이름에 따라 각각 특정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각 별자리가 이름 붙여지게 된 이유를 사실적이고 감각적인 그림으로 보여줍니다. 또한 각 별자리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들을 함께 소개함으로써 황도 12궁 대한 이야기를 보다 재미있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저자 소개

저자 - 김샛별
서경대학교 예술대학 비주얼콘텐츠디자인 전공. 어린이를 위한 신진 동화작가로 활동하며,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감성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색채가 돋보이는 작가입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