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정일선 대표 - 리더를 읽다 시리즈 상세페이지

책 소개

<정일선 대표 - 리더를 읽다 시리즈> *[리더를 읽다]는 우리 사회의 다양한 리더들을 만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의 일과 삶을 통해 삶의 지혜를 전하는 프로젝트 인터뷰입니다. [리더를 읽다] 정일선 대표(소디움파트너스) 편에서는 도전정신 하나로 미국으로 건너가 디자인과 브랜드 분야를 개척해낸 특유의 생명력 넘치는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출판사 IWELL이 기획하고 전문 작가가 구성한 리더들의 스토리를 [리디북스]의 무료 전자책으로 만나보세요.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책소개]

세 장의 편지로 인생을 송두리째 바꾼 정일선 소디움파트너스 대표

검정 티셔츠에 청바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매력적인 미소와 눈빛. 정일선 대표는 보는 순간 스티브 잡스를 떠올리게 한다. ‘사장님’보다 ‘예술가’에 가까운 첫인상을 주는 그는 미국에서 아트 디렉터로 명성을 얻었고, 미국인보다도 더 미국 문화에 잘 적응하며 성장해왔다. 그래서인지 그가 창업한 소디움파트너스는 회사 전체에 이국적인 자유로움이 넘쳐 흐른다.
도전정신 하나로 일생을 살아온 정 대표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 모르거나 그 길이 너무 막막하고 험난해서 차마 발걸음을 떼지 못하는 젊은이들을 위해 자신의 인생을 세 번 바꾼 편지 세 통을 하나하나 소개한다. 그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세상에 불가능이란 없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책속으로]

“최고에게서 배우세요. 그러면 당신의 삶이 조금 더 편해질 겁니다.”

“왜 자네는 첫 번째가 될 생각은 하지 않고 두 번째가 될 생각을 하는가? 최고에게는 항상 자리가 있다네. 하지만 그 이외의 사람들에게는 죽어야 자리가 난다는 말이 사실이지. 그러니 자네가 최고가 되면 해결되는 문제네.”

“젊은이들은 에너지는 많은 반면 성미가 급해서 무언가 빨리 되고 싶어합니다. 그러다 보니 이게 아니다 싶으면 굉장히 빨리 돌아서고 싶어해요. 그러다보면 성장의 기회가 점점 멀어집니다.”

“어느 날 우연히 축구 경기를 보는데 관중석 밑에 광고판 있잖아요? 그 곳에 스니커즈 광고가 계속 나왔어요. 그 때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대기업들도 다 죽는다며 힘들어하는데, 저 회사는 초콜릿 바 하나로 전세계적인 기업이 되었구나.’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도 이걸 먹으며 기운내자란 생각으로 그날부터 매일 오후 4시에 스니커즈를 사왔어요. 그리고 직원들과 나눠 먹으면서 서로 힘내자고 격려했죠. 우리 회사의 전설 같은 이야기에요.”

“젊은 사람들은 너무 많은 시간을 나는 무슨 일을 할 것인가에 소비하고 있다. what보다는 how가 더 중요한데 말이다.”


[목차]

들어가며
그의 이야기
그에게 묻다
정일선 대표 약력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리더를 읽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