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믿음 상세페이지

책 소개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믿음> 이 책의 내용은 워치만 니 형제님이 1936년 천진(天津)에서 전한 말씀의 기록이다. 원래 적어 놓은 원고 중 두 장(章)은 분실되었으며 다시 찾을 수 없게 되었다. 그러므로 나는 그가 같은 주제로 몇 번 다른 기회에 전한 메시지로 빠진 부분을 채웠다. 그 기록을 책으로 출판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편집이 불가피했다. 이러한 이유로 이 편집이 원래 말씀하신 것과는 약간 다를 수 있다. 이미 윗치만 니 형제님은 주님께 가셨기 때문에 편집한 원고를 그분께 교정받을 수는 없다.
나는 이 메시지들을 편집하면서 이 귀하고 생명 능력을 더해주는 메시지들이 출판된다는 사실로 매우 기뻤다. 이 메시지들이 대중에게 보급될 때 많은 사람들이 영적인 축복을 받을 것이라 믿는다. 한편 나는 워치만 니 형제님 당시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믿음」이 많은 이들에 의해 부당하게 왜곡되거나 어둠 속에 가리워졌던 것을 알 때 마음이 아프다. 주님 의 종이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한 항목 한 항목씩 회복해 낸 것에 대하여 우리는 이 사역의 비길 데 없는 가치에 다만 경탄할 따름이다.
이 책에 언급되어진 믿음에 관한 모든 요점들은 단지 공허한 교리가 아니다. 그것들은 견고하며 빛비춤을 주며 실제적으로 우리가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다. 만일 우리가 이 메시지들을 읽는다면 우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빛으로 충만할 것이며 우리의 믿음은 보다 더 견고해질 것이다.
니 (Nee) 형제님의 메시지들은 오늘날 많은 이들에 의해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러나 그가 사역할 당시에는 어느 곳에서도 환영받지 못했으며 오히려 거절과 비방을 당했다. 이제는 진리로 여겨진 것들이 그 때에는 터무니 없는 것으로 간주되었었다. 진리가 결국 영원한 가치를 표명할 수 있으려면 먼저 사람의 어리석음으로 인한 반대와 짓밟힘을 통과해야 만 되는 것 같다.
지금까지도 니(Nee) 형제님의 사역은 온전히 받아들여지지 않고 있으며 특히 교회에 관한 말씀에 있어서 그러하다. 그것은 아직도 사람의 조사와 정밀한 검토를 겪어야 될 것처럼 보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제 이 책은 독자들 앞에 제시된다. 순수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은 이 책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것이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워치만 니(1902-1972)]
지난 세기,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에게 광범위하게 영향을 끼친 저술가, 성경 연구가, 사역자. 전도유망한 젊은이였던 워치만 니는, 17세 되던 1920년 중국 본토에서 그리스도인이 되어 온 일생을 주님께 바치기로 결심했다. 사역의 초기, 그는 기독교 역사 가운데 가장 균형 잡히고
영적인 영문 서적 3,000여 권을 독파하며 성경에 대한 탁월한 빛과 계시를 소유하게 되었다. 30년 사역의 기간에, 그는 중국과 동남 아시아 등지에 수백 개의 교회를 세우는 한편, 하나님의 중심 계시, 곧 생명이신 그리스도와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에 대한 말씀들을 폭포수와 같이 해방했다.
1952년 자신의 신앙으로 인해 투옥된 워치만 니는 20년에 걸친 수감생활 동안 믿음을 지키다가 1972년 순교했다.
대표적 저서로는 <영에 속한 사람>을 비롯, 20여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애독되고 있는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 <자아의 파쇄와 영의 해방>등이 있다. 그는 죽었지만, 그가 남긴 말씀들은 영적인 계시의 풍성한 보고(寶庫)로 남아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을 공급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를 넘어 우리 시대 고전(古典)으로 깊숙히 자리잡고 있다.그는 2009년 7월 30일 뉴저지 주 출신의 미국 국회의원인 크리스토퍼 H. 스미스(Hon. Christopher H. Smith) 의원에 의해 존경을 받았다.

목차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믿음
제1장 하나님에 대한 탐구
제2장 하나님께서 하신 말씀
제3장 하나님이 사람 되심(上)
제4장 하나님이 사람 되심 (下)
제5장 그리스도 대 교리
제6장 우리의 교리는 그리스도이다
제7장 두 단체의 사람
제8장 우리 생명이신 그리스도
제9장 하나님께서 죄를 사하심
제10장 죄인이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힘
제11장 성령 안에서 생명되신 그리스도
제12장 믿음으로 생명을 얻음
제13장 믿음의 의미
제14장 믿음의 생활
제15장 세상에 대하여
제16장 교회에 가입함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