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보다 흥미로운 전설의 에세이 '무라카미 라디오' 완결판!
책을 덮은 후 ‘재미있다’ ‘감동적이다’와 같은 단순 감상으로 그치지 않고, 독자들의 토론까지 이어지는 작품이 몇이나 될까? 신작이 나온다는 소식만으로 전세계를 들썩이게 만드는 작가는 또 몇이나 될까? 국경, 세대, 성별, 문화를 초월해 늘 폭발적인 베스트셀러를 낳는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가 신작 에세이로 돌아왔다!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는 『채소의 기분, 바다표범의 키스』에 이어, 패션 주간지 「앙앙」에 연재한 52편의 권두 에세이를 한 권으로 묶은 것이다.
“하루키가 아니었다면 누가 채소의 기분을 상상이나 했을까?”라는 시인 정호승의 말처럼, 이번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 역시 아무도 글로 담지 않았던 야릇한 기분이나 공기의 감촉을 달라지게 하는 미묘한 분위기를 적확하게 표현해낸다. 작가 특유의 고감도 더듬이로 분명하면서도 섬세하게 그리고 유쾌하게 포착해낸 일상의 조각들이 신선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평소 낯가림이 심하기로 유명한 작가이지만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를 펼치는 순간, 편안한 차림으로 동네를 산책하며 가끔은 수다스러워지는 하루키 씨와 만날 수 있을 것이다.
===================================
<내가 정말 좋아 하는 농담>이라는 도서와 같은 포맷의 도서입니다.
참고 링크 : //ridibooks.com/v2/Detail?id=1546000175&_s=ins&_q=%25EB%2582%25B4%25EA%25B0%2580%2520%25EC%25A0%2595%25EB%25A7%2590
------------------------------------------
[도서 뷰어 관련 안내]
1. iOS8, 9의 애플 스마트폰으로 도서를 보실 경우 제목과 본문이 이어져 보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 하지만 본문이나 내용이 깨지거나 다르게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2. 스마트 패드에서 보실 경우에는 오류 없이 잘 보여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