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고맙다” 상세페이지

종교 기독교(개신교)

“고맙다”

한 아이를 가슴에 품을 때 들리는 하늘의 음성
소장종이책 정가13,000
전자책 정가30%9,100
판매가9,100

“고맙다”작품 소개

<“고맙다”> “네가 지금 잡은 작은 손이 바로 나의 손이란다!”
지극히 작은 자의 손을 잡을 때 당신은 예수님의 손을 잡고 있는 것이다!
꿈을 잃은 아이들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양육하는 한국컴패션의 기적과 감동의 이야기!


한 생명, 한 생명이 살아날 때마다
하나님께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오히려
이렇게 말씀해주고 계신 것 같습니다.
“너희가 나와 함께해주어서 고맙다.”

하나님의 시선으로 어린이를 바라볼 때
진짜 아버지의 마음을 만나다!


한국컴패션 초기에 저는 컴패션 총재에게 몇 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어린이들의 사진을 보니 표정이 모두 밝고 옷차림도 깨끗해서 전혀 도움이 필요한 것 같지 않습니다. 후원자들이 이 사진을 보고 도와줄 마음이 들지 않으면 어떻게 합니까?”
그가 대답했습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영양실조로 삐쩍 말라 배만 불룩 나와 있는데 사진을 찍고 나서 도움을 주겠다고 하면
그 사진을 전 세계에 배포할 수 있겠습니까? 진짜 부모는 자녀를 그렇게 보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이가 하나님을 만나고 건강해져서 본래의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에 담기를 원합니다.
어린이의 지금 모습이 아니라 하나님이 원래 원하셨던 모습으로 바라보기를 원합니다.”
연약하고 힘없는 어린이들이지만 하나님은 그 영혼의 가치를 존귀하게 대해주시며 사랑의 눈빛으로 그들을 바라보고 계십니다.
컴패션은 하나님의 마음으로 양육하는 방법에 대해 고심했고, 그것이 바로 1:1 어린이 양육이었습니다.
가난으로 좌절한 어린이가 다시 꿈을 꾸게 하기 위해서는 성경책 안에 갇힌 활자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말씀이 살아 움직이는 실체가 되어, 어린이에게 막연한 종교가 아니라 실제 삶으로 체험될 수 있도록
누군가의 따뜻한 품이 필요합니다.
저는 모든 어린이들이 이런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기를 진정으로 기도합니다.
저처럼 부족한 육신의 아버지가 아니라 완벽한 하늘 아버지의 돌보심은 최고의 기쁨과
날마다 한 걸음 더 다가오는 하늘나라의 영광을 맛보게 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 이 책의 인세는 전액 컴패션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사랑과 긍휼의 마음이 만들어내는 놀라운 기적의 현장!
이 스토리를 만난 모든 이들의 고백처럼 저도 마음을 담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참 고맙습니다.”
- 이동원 지구촌미니스트리네트워크 대표

책을 읽으면서 몇 번이고 울컥하는 감동과 은혜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서정인 목사님과 수많은 컴패션 후원자들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충분히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 유기성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한 사람이 이 땅의 굶주린 아이들을 보고 하나님의 긍휼을 품었을 때, 하나님은 60년 후 전 세계 백만이 넘는 가난한 어린이들을 바라보고 계셨을 것을 생각하니 가슴이 벅차올랐습니다.
- 이찬수 분당우리교회 담임목사

신앙의 본질은 교리적인 이해나 개인적인 성공에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사랑이 품어지고 나눠지는 삶의 현장에 있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 이재훈 온누리교회 담임목사

이 책은 하나님의 마음에 고도로 감응하는 영적 감응자들의 분주하고 기동력 넘치는 발품의 기록이자 분투입니다.
- 김회권 숭실대 교목실장 겸 기독교학과 교수

진정 감사의 눈물 없이는 결코 읽을 수 없는 책입니다. 이 책을 이 시대의 ‘사랑행전’이라 부르고 싶습니다.
- 조건회 예능교회 담임목사

이 책을 읽고 나서는 누구도 하나님이 주신 두 명령들을 이해하지 못했다거나 오해했다고 변명할 수 없을 것입니다.
- 박정근 영안교회 담임목사

세계 곳곳의 선교지를 돌아본 자로서 컴패션 선교야말로 ‘퍼펙트 미션’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 조봉희 지구촌교회 담임목사

한 영혼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에 붙들려 사역하고자 하는 컴패션을 통해 주님이 보여주시는 기적과 사랑을 모든 이들과 함께 나누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 문애란 Grace&Mercy글로벌문화재단 이사장

컴패션의 후원자 겸 자원봉사자가 되면서 저희는 수십 명 아이들의 부모가 되었고, 그전에는 만질 수도 없고 꿈꿀 수도 없었던 또 다른 세상을 선물 받았습니다.
- 차인표ㆍ신애라 연기자

서정인 대표님이 이 책에서 나눠주신 고백들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을 향한 예수님의 사랑 이야기이자 또 우리가 행해야 할 예수님을 향한 우리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 션ㆍ정혜영 가수, 연기자

당신이 지금 이 세상에 왜 존재하는지 모르겠다면, 이 세상에 나 혼자 덩그러니 놓여 있는 것 같고 인생이 덧없게만 느껴진다면, 따듯한 차 한 잔과 함께 이 책을 펼쳐보길 권합니다.
- 이성미 개그우먼

한국 후원자들이 어린이들과 함께 손잡고 일궈온, 희망과 격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이 생생한 기적의 현장 가운데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 한학수 MBC PD

받는 사람보다 주는 사람이 더 기쁘고 행복하다고 힐링캠프에서 자신감 있게 얘기하던 차인표 씨의 밝고 또렷한 눈빛을 잊을 수 없습니다.
- 최영인 CP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꿈과 희망이 되어주는 일, 그리고 그들이 또 다른 이들의 소망이 되게 하는 일이야말로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계획이고 목적이 아닐까요?
- 김범수 가수

이 진한 러브 스토리가 여러분의 삶 속에서도 ‘명사’가 아닌 ‘동사’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 이영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저자 프로필

서정인

  • 국적 대한민국
  • 출생 1963년 11월 10일
  • 학력 바이올라대학교 탈봇신학대학원 기독교교육학 박사
    바이올라대학교 탈봇신학대학원 신학 석사
    UCLA 경영학 학사
  • 경력 한국컴패션 대표
    파이디온선교회 이사
    디모데성경연구원 고문
    2001년 총신대학교 기독교교육학 강사
    2001년 성결대학교 조교수
  • 링크 공식 사이트

2015.01.21.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 서정인
어린이가 삶의 가치와 희망과 기회마저 잃게 만드는 가난을 극복하도록 후원자와 일대일 결연하여 양육養育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의 한국 대표이며 제1호 후원자이다.예수님의 눈물과 긍휼을 뜻하는 컴패션compassion이 말하는 ‘양육’은 먹고 입을 것과 교육의 제공뿐 아니라 수혜국 교회와 연계하여 신앙 안에서 정기적이고 지속적으로 돕는 일, 곧 후원국의 성도가 자기 자녀에게 하는 모든 일과 닮았다. 자녀가 주리고 다치면 가슴이 아프듯, 나 대신 누군가가 내 자식 싸매주고 밥 떠먹이면 눈물 나게 고맙듯, 오늘도 이 땅 어디선가 긍휼이 필요한 하늘 아버지의 아이들을 가슴에 품을 때마다 “고맙다” 말씀하시는 그분 음성이 들려 그는 어린이를 말할 때마다 눈물 흘린다.2002년 220명 후원으로 시작한 한국컴패션은 10년 만에 13만 명을 양육하는, 전 세계 11개 컴패션 후원국가 중 2위가 되었다. “사랑이 사람을 키운다”는 믿음으로 시작한 그 한 사람의 행동이 홍보대사인 신애라와 차인표, 션·정혜영 부부와 같은 수많은 ‘한 사람들’의 사랑과 후원으로 이어져가고 있다. 한국컴패션을 시작한 그의 사연과 그동안 만나온 어린이들과 후원자들의 이야기를 들은 우리도 손 내밀어 작은 아이 손 잡아주게 됐을 때 “내 손 잡아줘 고맙다” 하시는 예수님의 칭찬을 듣게 될 것이다.1962년 서울에서 태어난 그는 1977년 도미, 목회자의 소명을 받아 UCLA경영학 졸업 후 바이올라 대학과 탈봇신학교에서 기독교 교육학과 신학 석사 과정을 거치고 동 대학에서 철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한국 총신대에서 기독교교육학 박사과정 강사, 선교단체 사역자, 성결대학교 조교수로 일했고, 2002년 미국의 유수한 두 대학에서 교수 청빙을 받았다. 안정된 진로가 보장된 상황에서 한국컴패션 초대 대표 제안을 받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사단법인 한국컴패션 대표이사가 되어 현재까지 일하고 있다.가족으로는 2003년에 첫딸 삼은 필리핀의 ‘준 마리 마글라셍’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긍휼로 품은 11명의 컴패션 자녀에다, 한국대학생선교회CCC 설립자인 고 김준곤 목사의 딸이며 그의 아내인 김희수 사모 사이에 세 명의 아들이 있다.컴패션 홈페이지 www.compassion.or.kr

목차

추천의 글
프롤로그

1부 하나님의 시선이 머무는 곳
사진 찍지 말아주세요
한 통의 전화
가난이라는 거짓말
아버지의 마음

2부 온전한 사랑으로 상처를 덮고
내가 대신 아팠으면
아버지께 배운 대로
목사님과 맥도날드 햄버거
무서울 땐 선생님 품으로
가족을 지킨 딸
사랑이 반드시 이깁니다

3부 너와 내가 만나서 이루어가는 꿈
여기 보낸 이를 아세요?
동물병원 지하창고
지금 손에 있는 사탕 하나
한 어린이의 눈빛 속에서
엄마와 같은 말로 이야기할래요
로봇다리가 닮았어요
진짜 부자, 구두닦이 목사님

4부 기적을 만드는 사랑의 통로
하나님이 하십니다
미리 준비된 크리스마스 선물
여기에 와주어 고맙다
백 만 명 중 한 어린이를 찾아서
I love you, mommy
채우시며 기다리시며
세상에 없는 드라마, 힐링캠프
일요일의 기적

5부 아버지를 닮아가는 축복
어디까지 사랑할 수 있나요?
너의 이웃은 누구인가?
함께 아파하는 마음
한 사람
제가 가장 고맙습니다

에필로그
감사의 말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