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백 번째 여왕 상세페이지

소설 해외 판타지 소설 ,   소설 영미소설

백 번째 여왕

대여 90일 1,900
구매종이책 정가14,800
전자책 정가7,000(53%)
판매가6,300(10%)

혜택 기간: 07.20.(월)~08.31.(월)


리디 info



책 소개

<백 번째 여왕> 죽음의 토너먼트에 내던져진 고아 소녀 '칼린다'
"자신에게 주어진 가혹한 운명을 뒤집을 수 있을까? 더 이상의 억압은 거부한다!"
폭군의 여자들이 벌이는 치명적 결투와 연대 『백 번째 여왕』

타라칸드 제국, 파리야나 수도원.
18살 고아 소녀 '칼린다'의 삶은 무미건조한 훈련과 기도의 반복이다. 알 수 없는 열병으로 늘 고생하는 그녀의 유일한 꿈은 사랑하는 친구 '자야'와 평온한 삶을 사는 것이다. 그러나 폭군 황제 '라자 타렉'의 수도원 방문으로 칼린다의 삶은 송두리째 바뀌어버린다. 그의 백 번째 아내 후보로 선택되어 버린 것. '라자 타렉'의 백 번째 아내가 되기 위한 죽음의 토너먼트에 강제로 참가하게 된다. 이제 그녀는 수많은 경쟁자들과 생존 게임에서 살아남아야만 한다. 죽음을 무릅쓰며 싸우는 동안 그녀의 근위병 '데븐'을 향한 애정이 커지고 금지된 사랑은 점점 더 위험에 빠져드는데...

'에밀리 킹'의 스릴 넘치는 판타지 소설. 아마존 베스트 셀러. 『백 번째 여왕』


출판사 서평

절대 복종해야 하는 소녀의 반란!
강렬한 여성 캐릭터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열여덟 살, 마르고 호기심 많은 칼린다는 어린 시절 부모를 잃고 수도원에서 자란다. 신은 인간에게 백 명의 아내와 첩만을 허락하는데, 이때 부인들 간에 서열이 매겨지고 그 서열은 무시무시한 검을 가지고 치르는 토너먼트 결투를 통해 바뀐다. 그러나 결투에서 지는 순간 치명적인 상처를 입거나 죽을 수 있는 잔인한 생존 게임이다. 굶주리는 백성들과 달리 호화로운 생활과 화려한 궁전에서 사는 폭군 라자 타렉은 최고의 권력을 자랑하고 17년간 품어온 자신의 음모를 위해 마지막 백 번째 아내를 맞으려고 한다. 복종을 최고의 미덕으로 여기는 이 제국에서 여성은 단지 성적 노리개처럼 취급된다.
친구 자야와 수도원에서 평화롭게 살기를 원하는 칼린다의 삶은 라자 타렉이 수도원을 방문하면서 송두리째 뒤바뀐다. 라자 타렉에게 백 번째 여왕으로 간택당한 칼린다는 눈 덮인 알파나산맥에 위치한 수도원을 떠나 궁전을 향해 머나먼 여정을 떠나게 되고 그녀에게 닥칠 불안한 미래와 백 번째 아내 자리를 두고 결투를 신청할 도전자들을 떠올리며 두려움에 사로잡힌다.
가혹한 운명에 내던져진 고아 소녀 칼린다는 친구 자야와 헤어져야 하는 아픔과 폭군 타렉에게 간택당한 절망 속에서도 절대 굴하지 않으며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계획한다. 화려한 터쿼이즈 궁전에 도착한 칼린다는 다양한 군상을 만난다. 카리스마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무술 실력을 겸비한 라키아, 지혜로운 마추라, 뜨거운 우정을 보여 주는 친구 자야 등 강렬한 여성 캐릭터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간택되는 순간 죽음의 토너먼트가 기다린다
악습과 운명에 맞서며 은밀한 사랑을 지켜 낼 수 있을까?

수도원에서 우연히 마주친 생애 첫 남자, 데븐 나익 장군에게 알 수 없는 끌림을 느끼고 둘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라자 타렉의 여자를 건드리는 순간 기다리는 것은 죽음뿐이다. 절대 들켜서는 안 되는 금지된 사랑은 그만둬야 한다는 이성의 목소리에 흔들리며 아슬아슬하게 끊어질 듯 이어진다.
한편 칼린다는 죽기보다 싫은 제국의 백 번째 여왕으로 선택되어 어쩔 수 없이 죽음의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된다. 아흔아홉 명의 다른 아내들과 수많은 첩으로부터 위협과 견제를 받으며 백 번째 아내 자리를 두고 토너먼트에서 경쟁자들과 싸워 이겨야 한다. 우루미, 할라디, 칸다 등 이름만큼 화려하고 무시무시한 검으로 피비린내 나는 결투를 치러야 한다. 생생한 묘사와 압도적인 액션 장면은 마치 영상을 보는 듯 눈앞에 이미지가 펼쳐진다.
알 수 없는 열병에 시달리던 칼린다는 반인간 반악마로 불리는 부타를 만나면서 자신의 부모가 누구인지, 불가사의한 힘에 대한 비밀과 마주한다. 피비린내 나는 죽음의 토너먼트와 은밀한 궁중 비사 사이에서 그녀는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 근위대장 데븐과의 금지된 사랑 속에서 칼린다의 운명은 점점 불의 폭풍 속으로 빠져드는데….
강인한 여주인공이 나오는 한편의 대서사시 같은 《백 번째 여왕》은 로맨스, 모험, 액션, 예상치 못한 반전이 숨 쉴 틈 없이 몰아친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사건들로 손에서 책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강력한 중독성이 압권이다.



저자 소개

에밀리 킹 Emily R. King

에밀리 킹은 다양한 분야의 애서가로, 네 아이의 엄마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다 YA 분야에 혜성처럼 등장한 신예 작가다. 《백 번째 여왕》은 에밀리 킹의 데뷔작으로, 독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2,000여 건이 넘는 독자 리뷰가 달렸으며, 평점의 절반 이상이 별 다섯 개다. 이 책은 수많은 액션과 금지된 사랑, 예기치 못한 반전으로 가득한 판타지 로맨스 소설이다. 수메르 신화에서 영감을 얻어 구축한 고대 왕국을 배경으로 매력적인 여주인공 칼린다가 자신의 운명에 저항하며 수많은 위험과 시련을 이겨내는 과정이 한 편의 대서사시처럼 펼쳐진다. 빌 게이츠가 꼽은 내 인생의 책 《헝거게임》을 재미있게 읽은 독자라면 《백 번째 여왕》 또한 놓쳐서는 안 될 작품이다. 한 번 읽으면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강한 중독성으로 다음 책, 그다음 책을 마냥 기다릴 수밖에 없는 상태가 된다.
에밀리 킹은 캐나다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랐다. 현재 아동도서 작가 및 일러스트레이터 협회 회원이며, 지역 작가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가족과 고양이와 함께 미국 유타주에서 살고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3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