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달콤한 복수 상세페이지

책 소개

<달콤한 복수> ※ 책 소개

받은 만큼 돌려주자!

테스는 자신이 기획한 미술관 파티장에서 능력있는 건축가 드루 와트를 만난다.
첫눈에 반한 그들은 꺼질 줄 모르는 열정을 불태우고….

테스의 동생 루시는 헤어진 남자 친구에 대한 집착으로 복수를 하겠다고 선언한다.
루시의 복수 상대가 바로 드루라는 사실을 알게 된 테스는….


※ 책 속에서

「저 여자는 누구죠?」더 이상 견딜 수 없어진 테스가 물었다.「옛날 여자 친구인가요?」

「이건 선물로 받은 거요. 오늘 오후에 사무실로 배달되었소. 다른 흥미로운 물건들과 함께」그가 자그마한 상자를 밀쳐내며 말했다.「열어 봐요」

테스는 상자를 멍하니 쳐다보다가 속으로 욕설을 내뱉었다. 상자에는 이상하게 끈적이는 물질로 만들어진 속옷이 들어 있었다.

「먹을 수 있는 거요. 디저트로 먹는 게 어떨까?」

「아주 태연하게 받아들이는군요」

「그렇게 보이오? 하지만 겉으로 보이는 게 전부는 아니지」그가 잠시 걸음을 멈추고 그녀를 응시하며 말했다.「당신은 창의력이 풍부한 사람이잖소, 테스. 그러니 내가 복수할 수 있도록 좀 도와주시오」그는 의아해하는 그녀를 보며 덧붙였다.「이제 내가 돌려줄 차례가 왔소」


※ 독자에게

소녀가 왕자를 찾기 위해서는 수많은 개구리와 입맞춤을 해야 하죠. 때로는 족제비, 뱀 그리고 지렁이와도! 문제는 현실에서 남녀관계가 늘 해피엔딩으로 끝나지 않는다는 거예요.
달콤한 복수! 이 아이디어는 토크 쇼에서 얻은 것이에요. 언젠가 텔레비전을 보니 복수를 사업으로 하는 사람이 토크 쇼에 나와 얘기를 하더군요. 그녀는 매일 매력적인 남자들을 상대로 멋진 복수극을 펼칩니다. 그걸 보고 아이디어를 얻었고, 그런 생각에 잠길 때마다 대략적인 스토리를 잡았죠. 그래서 이 글의 주제를 복수로 하고, 미친 듯이 벌어지는 광란의 복수전을 그려 보았습니다. 전 여러분이 테스의 모험과 그녀가 왕자님을 찾게 되는 과정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 케이트 호프만 Kate Hoffmann


저자 프로필


리뷰

구매자 별점

3.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