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누구나 전도 상세페이지

종교 기독교(개신교)

누구나 전도

전도의 은사가 없는 사람은 어떻게 전도해야 할까?
소장종이책 정가13,000
전자책 정가30%9,100
판매가9,100

누구나 전도작품 소개

<누구나 전도> “당신도 전도할 수 있다!”
전도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을 위한 새로운 전도법

“당신은 왜 전도를 하지 않나요?” 하고 물으면 대부분의 그리스도인은 이렇게 대답한다. “전도는 너무 어려워요. 전도의 은사가 없어서 그런지 잘 못 하겠어요. 저는 그냥 기도나 해야죠.”
저자는 ‘전도의 은사가 없는 사람’을 전도의 열정이 없거나, 전도할 의욕이 없거나, 전도해야 하는 이유와 중요성을 알지 못하는 사람으로 간주한다. 하지만 ‘전도의 은사가 없다’고 해서 주님이 주신 복음 전파의 사명에서 예외가 될 수는 없다. 하나님은 우리가 구원받는 순간 다른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도록 디자인하셨기 때문이다.
그럼 어떻게 전도해야 할까? 이 책은 복음 전파에 자신이 없고 부담을 느끼는 사람도 전도할 수 있도록 저자가 많은 시행착오 끝에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개발한 새로운 전도법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복음의 이해도를 5중으로 높여 주는 이 전도법은 대상자가 복음을 쉽게 받아들이고 믿은 후에 신앙 성장도 빠른 것이 장점이다. ‘5중 전도법’은 우선 ‘성경’으로 복음의 핵심을 들려주고 대상자를 이해시킨다. 만약 복음을 들은 후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는 것을 망설일 경우 ‘설득의 과정’을 통해 예수님을 소개한다. 다음으로 불신자의 유형을 20가지로 나누어 ‘변증’으로 그들이 가진 질문들에 적절한 답을 제시한다. 끝으로 가장 어렵고 긴 시간이 걸리는 ‘삶으로 전도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 책은 전도의 은사가 없다는 이유로 복음 전하는 일에 소극적이었던 그리스도인에게 전도에 대한 자신감과 새 각오를 줄 것이다. 또 선교 현장에서 복음을 전하고 있으나 열매가 많지 않아 낙심하고 있는 선교사에게 매우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전도법을 제공한다. 침체기를 겪고 있는 한국 교회와 선교 현장에 영혼 구원의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전도의 완결판
1. ‘성경’을 통해 복음의 핵심 내용을 설명한다.
2. ‘그림’을 통해 다시 한번 복습한다.
3. ‘설득의 과정’을 통해 부족한 이해를 돕는다.
4. ‘변증’을 통해 불신자의 질문에 답을 제시한다.
5. ‘삶으로 전도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저자 소개

1990년, 방송국 PD가 되기 위해 일본으로 유학을 갔다가 동경에 도착한 첫날 장로교 선교사를 통해 복음을 듣고 예수님을 믿게 되었다. 그 후 하나님 나라를 위해 헌신하였고 하나님의 소명에 따라 1995년에 미국으로 건너가 신학을 공부했다.
이후 선교사가 되어 선교 현장에서 다양한 전도 방법으로 열정을 다해 복음을 전했으나 전도의 열매가 많지 않자 낙심하면서 기도하던 중 성령님이 상대의 세계관을 깨뜨리며 복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새로운 전도법을 개발하게 하셨다.
이 전도법을 통해 복음을 들은 사람은 예수님을 믿은 후에 신앙 성장도 빠르다. 전도에 자신이 없고 은사가 없는 사람도 누구나 전도할 수 있는 이 전도법으로 저자는 수많은 사람을 일대일로 전도하였다. 또한 선교지에 다수의 교회를 개척하였고, 현재 전도훈련과 선교 훈련 사역을 하고 있다.

저자는 미국 사우스이스턴 바이블 칼리지(Southeastern Bible College)를 졸업한 후 컬럼비아 비블리컬 세미너리(Columbia Biblical Seminary)에서 신학석사를, 컬럼비아 국제 대학(Columbia International University)에서 박사학위(D. Min in Mission)를 취득했다.
미국 장로교(PCA)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고, 2004년부터 C국 선교사로 섬겼다. 2018년부터 전도 훈련과 선교 훈련강사로 열정을 쏟고 있다.
저서로 《The First Term》(‘첫텀’, 2010년)과 《Personal Evangelism Made Easy》(‘누구나 전도’의 영문판, 2023년 근간)이 있다.

목차

추천사
들어가는 말

1장 은사가 없는 사람도 전도할 수 있을까?
당신은 왜 전도하지 않는가?
전도의 은사가 없는 사람의 전도 실천 강령
왜 우리는 복음을 전해야 하는가?

2장 성경으로 복음의 핵심 설명하기
기존 세계관을 깨뜨리라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라
성경의 권위를 높이라

3장 설득의 과정으로 이해시키기
설득의 예화 1_엄마 배 속의 아이
설득의 예화 2_개미와 만두
설득의 예화 3_캐나다 공항의 미국 입국 심사
설득의 예화 4_예수 비자
설득의 예화 5_체코 단편 영화 <모스트>

4장 변증으로 질문에 답하기
이 시대에 기독교 변증이 필요한 이유
불신자들이 예수님을 믿지 않는 20가지 이유

5장 삶으로 전도하기
가장 어렵고 긴 시간이 필요한 전도법
개인 신앙 점검표

부록
참고 자료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