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인외 서커스 상세페이지

소설 일본 소설

인외 서커스

구매종이책 정가10,500
전자책 정가10,500
판매가10,500
인외 서커스

책 소개

<인외 서커스> 초인적인 능력의 흡혈귀 군단 vs 서커스 기술만으로 대항해야 하는 단원들숨 막히는 살육의 밤, 승자는 누구인가?탈출 마술에 실패한 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마술사 란도. 경영 악화로 열 명의 단원만 남은 ‘인크레더블 서커스’를 부활시키기 위해, 티격태격하면서도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그러던 어느 날 밤, 괴이한 존재들이 서커스단을 습격한다. 그들의 정체는 세상에 은밀히 존재해온, 사람의 피와 살을 먹으며 살아온 흡혈귀 군단! 압도적인 신체 능력과 회복력을 지닌 흡혈귀들은 잔혹한 방식으로 학살을 시작하고, 단원들은 살아남기 위해 저마다의 특기를 살려 대항하기 시작한다. 한편 단원들을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숲속을 종횡무진하던 란도는 한 가지 이상한 사실을 깨닫게 되는데……?


출판사 서평

물론 너희들은 죽고 싶지 않겠지. 하지만 세상은 원래 죽이는 쪽의 의사가 먼저야.”잔인한 인외 종족에 맞서 싸우는, 어느 서커스단의 생존 전투법 영화 『헝거 게임』과 『배틀로얄』의 긴박감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액션 판타지경영 악화로 인해 고작 열 명의 단원만 남게 된 ‘인크레더블 서커스단.’ 티격태격하면서 간신히 공연 텐트 설치를 끝내고 이제 막 휴식을 취하려던 찰나, 초인적인 능력을 지닌 흡혈귀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흡혈귀를 사냥하는 특수부대가 서커스단으로 위장하고 다닌다는 정보를 듣고, 이들을 특수부대로 오해해 몰살시키려는 것. 이제 압도적인 전투력을 지닌 흡혈귀들과 저마다의 기술을 이용해서 살아남으려는 서커스 단원들의 치열한 전투가 시작된다. 공중그네 커플과 오토바이 묘기의 합작으로 여자 흡혈귀 캐터피라와 치루는 처절한 일전, 마술사 란도와 흡혈귀 리더인 그리즐리의 아이디어 싸움, 그리고 오랜 경험과 지혜로 유머러스하게 흡혈귀와 대결하는 도쿠 일행까지, 저마다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대결의 행방은 그야말로 예측 불능이다.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서바이벌 액션이 속도감 있게 펼쳐지면서, 한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게 만든다. | 더 처절하게, 더 끔찍하게! 피와 살점이 흩뿌려지는 화려한 잔혹미의 절정고바야시 야스미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전개하는 베스트셀러 작가지만, 그가 독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건 뭐니 뭐니 해도 호러 작품을 통해서이다. 이 책은 그의 대표작 『앨리스 죽이기』에서 펼친 것처럼, 서커스, 흡혈귀, 마술사, 특수부대 등 장난감 상자 같은 기상천외한 세계가 담겨있다.날선 광기로 가득한 흡혈귀들의 압도적 위압감에 맞서, 순간적인 기지와 서커스 기술로 살길을 도모하는 공포의 하룻밤.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곳곳에서 피가 튀고 살점이 흩뿌려지는데, 머릿속에서 저절로 영상이 그려질 정도로 그 묘사가 스타일리시하다. 작가 특유의 화려한 잔혹미가 극대화된 내용 전개와 타 작품의 비중 있는 조연이었던 만능 캐릭터 ‘도쿠’의 등장까지, 그로테스크한 작가의 세계관에 푹 빠진 독자라면 ‘찐 팬’임을 인증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 섬뜩하지만 아름다운 전투 뒤에 감춰진 충격 반전! 숲속에 버려진 흡혈귀 사체, 범인은 과연 누구인가?작품 초반, 작가는 미스터리한 복선을 던져놓는다. 서커스단을 정찰하기 위해 먼저 나섰던 흡혈귀 하나가 숲속 나무 사이에서 동료 흡혈귀의 사체를 발견하게 된 것. 손과 머리를 잡고 걸레 짜듯 온몸을 비튼 듯한, 비틀리다 못해 곳곳에 뼈와 내장이 드러난 사체. 도대체 범인은 누구인 걸까? 때로는 서커스 단원의 눈으로, 때로는 흡혈귀의 눈으로, 스토리가 흐르면서 하나씩 던져지는 단서들. 이 미스터리한 사건의 실체를 파악하는 순간, 독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게 된다. 그리고 무시무시한 인외 종족 앞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인간들의 단단한 연대가 저변을 흐르며, 우리의 마음을 단단히 움켜쥔다.


저자 프로필

고바야시 야스미

  • 국적 일본
  • 출생 1962년
  • 학력 오사카대학교 대학원 박사
    오사카대학교 기초공학 학사
  • 수상 2014년 게이분도 대상
    2012년 세이운 상
    1998년 제10회 SF매거진 독자상
    1995년 제2회 일본 호러소설대상 단편상

2018.12.03.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 : 고바야시 야스미 (Yasumi Kobayashi,こばやし やすみ,小林 泰三) 1962년 일본 교토부 출생. 오사카대학원을 수료하고 1995년 『장난감 수리공』으로 제2회 일본호러소설대상 단편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1998년 『바다를 보는 사람』으로 제10회 SF매거진 독자상 국내 부문, 2012년 『천국과 지옥』으로 제43회 세이운상 일본 장편 부문, 2014년 『앨리스 죽이기』로 게이분도서점 문예대상, 2017년 『울트라맨 F』로 제48회 세이운상 일본 장편 부문을 수상했다. 저서로는 『앨리스 죽이기』 『도로시 죽이기』 『패래럴 월드』 『육식 저택』 『밀실 살인』 등이 있다. 역 : 민경욱 1969년 서울에서 태어나 고려대학교 역사교육과를 졸업하고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인터넷 관련 회사에 근무하며 1999년부터 일본문화포털 ‘일본으로 가는 길’을 운영했으며, 그것이 인연이 되어 전문번역가의 길을 걷고 있다. 또 일본 관련 블로그 ‘분카무라(www.tojapan.co.kr)’를 운영하며 일본문화 팬들과 교류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요시다 슈이치의 『거짓말의 거짓말』, 『첫사랑 온천』, 『여자는 두 번 떠난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11문자 살인사건』, 『브루투스의 심장』, 『백마산장 살인사건』, 『아름다운 흉기』, 『몽환화』, 『미등록자』, 이케이도 준의 『은행원 니시키 씨의 행방』, 『하늘을 나는 타이어』, 이사카 코타로의 『SOS 원숭이』, 『바이, 바이, 블랙버드』, 누마타 마호카루의 『유리고코로』, 『9월이 영원히 계속되면』, 야쿠마루 가쿠의 『데스 미션』, 히가시야마 아키라의 『내가 죽인 사람 나를 죽인 사람』 고바야시 야스미의 『분리된 기억의 세계』 신카이 마코토의 『날씨의 아이』등이 있다.

목차

인외 서커스 역자 후기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