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주님, 오늘도 부탁해요 상세페이지

종교 기독교(개신교)

주님, 오늘도 부탁해요

소외된 외국인을 섬긴 30년 기도 사역
소장종이책 정가13,000
전자책 정가30%9,100
판매가9,100

주님, 오늘도 부탁해요작품 소개

<주님, 오늘도 부탁해요> 성경대로 구한 모든 기도가 응답되는 놀라운 은혜의 현장,
1분 1초도 기도로 살아가는 비밀이 이 책에 담겼다.


* ‘말씀으로 배우는 기도 응답의 원리’ 수록 *

왜 내 기도로는 삶의 작은 일도 변화하지 않는 것인가?
우리의 기도는 어렵다. 우리의 기도로는 삶의 작은 일도 잘 변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런데 16년간 모든 기도를 응답받은 곳이 있다. 외국인 노동자들을 섬기는 홀리네이션스 선교회다.
2000년 일산에서 시작한 홀리네이션스 선교회는 한국에 거주하는 소외된 외국인들을 섬기고 있다. 외국인 노동자들이 아플 때 병원으로 데려 가 돌보고, 공부를 지원하여 신학생으로 키우고, 삶을 나누며 하나님을 전한다. 그들을 돕고 섬기는 일에 매월 수천 만 원의 재정이 들어갔고 지금까지 총 50억 원이라는 금액이 필요했다. 그 많은 금액을 단 한 번도 부족함 없이 모두 후원으로 감당해 냈다.
그 비결을 모두가 궁금해 한다. 홀리네이션스 선교회의 김상숙 권사는 이 모든 것은 주님이 하셨고 기도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답한다. 하나님은 단 한 번도 우리를 실망시킨 적 없으시고 살아 계셔서 우리의 기도에 항상 응답하신다고 말한다.

성경대로 했던 기도, 기도한 후에는 이루어 주실 줄로 믿는 ‘진짜 믿음’
김상숙 권사는 하나님께 어떤 기도를 드렸을까. 그는 외국인을 돌보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들을 너무나 많이 만났다. 그런 상황 속에서 항상 주님께만 부탁했다. 성경대로 기도했다. 그리고 기도한 후에는 이루어 주실 줄로 철석같이 믿었다. 이 모든 일에 신실한게 응답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했다. 그는 성경에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수많은 약속이 있어 성경을 붙잡고 기도하면 하나님이 그 기도를 듣고 응답해 주신다고 말한다.
이 책에서 기도로 이어져 온 기적과 같은 일들을 소개하는 것은 살아 계신 하나님께서 기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도 동일하게 역사하실 것을 믿기 때문이다.
당신의 기도가 멈춰있다면, 당신의 기도가 허공에서만 맴도는 것 같다면 이 책을 통해 응답 받는 기도의 현장을 경험하라. 하나님은 단 한 번도 우리를 실망시킨 적 없다. 그것을 증명해 보일 수 있는 수많은 선교회 증인들과 함께 내 기도를 들어주시는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기 바란다.


출판사 서평

마마 킴, 한국의 조지뮬러로 불리는
김상숙 권사가 전하는 어메이징 그레이스.
"모두 주님이 하셨습니다."
"기도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성경의 모든 약속은 신실했고 사실이었습니다. 주님은 세상 끝 날까지 우리와 함께하신다는 약속(마 28:20)을 구체적으로 신실하게 지키셨고 우리의 필요를 모두 채우신다는 말씀(빌 4:19)대로 채우셔서 그동안 행복동에서 필요로 했던 50억이 넘는 그 많은 액수를 빚 하나 없이 사람에게 구하지 않아도 채워 주셨습니다. 이곳에서는 수백 명의 외국인들이 입원 수술을 받았고 수많은 외국인들이 세례를 받았으며 30명의 외국인 신학생들이 공부한 후 자국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들은 몽골, 러시아, 네팔, 중국, 파키스탄, 영국 등지에서 활약을 하며 또 다른 열매를 맺고 있습니다.
많은 외국인들이 이곳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직접 체험했고 주님이 누구신지를 배웠습니다. 우리는 복음이 죽은 사람들을 살려 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행복동 사람이 된 것을 우리 모두 기뻐합니다. 이곳에서 우리가 구하는 것보다 훨씬 더 넘치게 부어 주시는 우리 하나님 아버지를 체험하며 그 사랑을 느끼고 있습니다.
행복동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이 기쁨을 함께 누리고 싶습니다.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내 기쁨이 너희 안에 있어 너희 기쁨을 충만하게 하려 함이라”(요 15:11).


[캄보디아 형제 잔타의 간증]
예수님이 누구인지 확실히 모르는 상태였지만 기도하고 나니 점점 소망이 생겼습니다. 제가 교회에 두 번밖에 안 갔는데 누가 저를 위해서 이렇게 입원, 수술 이런 큰일을 도와주는지 너무나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다음 날에 권사님이 하이소밧 형이랑 함께 저를 만나고 제가 모든 병을 치유받아 하나님을 알 수 있고 구원을 받아 새로운 삶을 살도록 같이 기도했습니다. 그때부터 캄보디아어로된 성경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홀리네이션스 가족들 모두가 기도회에서 합심해서 저를 위해 기도해 주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절망 가운데 있는 저한테 이 놀라운 희망의 빛을 비추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보통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 시간과 물질을 써서 모르는 사람을 도와주고 치료를 해 주고 그의 영혼을 살려 줄 수 있을까요? 이렇게 할 수 있도록 해 주신 분은 예수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사랑을 보이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심으로 우리의 연약함을 담당했고 먼저 사랑을 보이신 것을 말씀을 통해서 깨닫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내 삶 속에 역사하신 줄로 믿었습니다. 하나님이 저를 불쌍히 여기고 많이 사랑하셔서 새로운 희망의 삶을 저한테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수술의 한계를 뛰어넘은 치료를 해 주지 않으셨으면 제겐 아무 소망도 없고 병든 몸으로 장애인이 되어 다시 집에 돌아갔을 겁니다. 그리고 그 모습이 되었다면 저의 삶이 얼마나 불쌍하게 되었을지 상상만 해도 아찔합니다. 왜냐하면 우리 가족이 빚이 있어서 저를 치료할 능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기도를 들어주신 것입니다. 그리고 사장님도 좋으신 분이고 월급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할렐루야! 우리 주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홀리네이션스 가족, 사랑스러운 여러분들께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이 여러분들을 택하시고 축복하신 줄 믿습니다.



저자 소개

김상숙 권사는 1985년 남편을 따라간 홍콩에서 필리핀 도우미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시작했다. 10년 뒤 말레이시아에서는 인도네시아 노동자들을 섬기고 성경 공부 교재 세 권을 말레이시아어로 번역했다. 2000년부터는 홀리네이션스 선교회라는 이름으로 소외된 외국인들을 찾아가고 예배드리며 그들의 엄마가 되어 아플 때 돌보고, 공부를 지원하며 함께 삶을 나누며 필요한 부분을 최대한 공급하려 했다.
홍콩과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저자는 지금까지 30년 동안 노동자들을 돕고 있다. 그는 그 긴 시간 동안 행복했다고 단언한다. 왜냐하면 자신은 주님께 하루하루를 부탁할 때 반드시 채워 주실 것을 믿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아낌없이 소유를 내놓기로 하고, 어떠한 일이든 감사로 받아들이고, 어떠한 사연을 가진 외국인이라도 선교회에 찾아 온 이들은 무조건 돕기로 했다.
30년 기도로 일군 외국인 사역을 통해, 저자는 성경에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수많은 약속이 있어 성경을 붙잡고 기도하면 하나님이 그 기도를 듣고 응답해 주시는 것을 확신한다. 마마 킴, 혹은 한국의 조지 뮬러로 불리는 저자는 이 책을 읽는 모든 이들에게도 기도가 동일하게 이루어지기를 바란다. 그래서 그에게 기도는 부담이 아니라 특권이다. 성경대로 기도했더니 모든 기도가 응답되는 은혜의 현장, 기도 하나로 충분하니 직접 일하실 하나님께 오늘을 부탁하는 삶, 1분1초 기도로 살아가는 하루가 되는 그 비밀을 책으로 내놓은 것도 그 때문이다.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삼위교회를 출석하며, 홀리네이션스 선교회를 통해 소외된 외국인들과 함께 오늘도 주님께 많은 것들을 부탁하고 있다. 《나는 날마다 기적을 경험한다》(생명의말씀사), 《외국인 노동자들의 엄마 마마 킴》(크리스천리더)을 출간했다.

목차

저자의 말
추천의 글

1장 기도의 시작은 성경입니다
성경 읽기의 유익은 끝이 없다
성경이 가르쳐 준 기도의 언어
성경이 가르쳐 준 믿음의 길
기도 응답은 느낌이 아니라 확실한 말씀이다

2장 ‘진짜’ 믿으면 행동으로 나타납니다
중요한 것은 ‘진짜 믿는 것’
성경 암송으로 키우는 믿음
마음의 소원을 하나님의 기쁨에 두는 믿음

3장 당신도 기도의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계명대로 서로 사랑할 것
그가 기뻐하시는 것을 행하라
무엇이든지 구하는 바를 그에게서 받나니

4장 사람이 아닌 하나님께 구하세요
재정 문제에서 자유로워 져라
재정적 도움을 절대 사람 손에 의지하지 않는다
의심하지 않고 순종한다
오병이어의 기적을 보기 원할 때

말씀으로 배우는 기도 응답의 원리

5장 간절한 금식 기도에 하나님이 공급하십니다
성령이 부어 주는 금식 기도
참신앙의 힘
기도할 수 있는 특권을 사용하세요

6장 기도의 진수는 회개입니다
가장 강력한 기도, 회개
새사람, 새 습관을 위한 훈련
행동하는 회개 기도

7장 겸손으로 구하면 상황을 뛰어넘게 됩니다
기도란 겸손하게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
막힌 길 앞에서 주님만 바라보겠다고 결정하라
외상 없이, 빚지는 일 없이
하나님이 하십니다

8장 어제도 오늘도 동일하게 순종하세요
주님을 신뢰하는 훈련의 반복
부족할 때도 순종하라
언제나 동일하신 하나님을 바라보며

말씀으로 배우는 기도 응답의 원리

9장 고난 중에도 기도로 전진합니다
모든 것 아시는 주님
고난 중에 하나님 영광이 드러난다
하나님을 전하기 가장 적절한 시간
사랑으로 승부를 건다

10장 질병 앞에선 합심하여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보내신 환자
합심하여 기도한 자리에 하나님이 앞장서 계신다
희생 아닌 선물
많은 병자를 고치신 예수님의 사랑을 따라

11장 기도가 한 영혼을 살립니다
섬김에 영혼을 살리는 길이 있다
순종하는 자에게 한 영혼을 맡기신다
선한 사마리아인이 된 외국인 노동자들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을 바라보는 즐거움
복음 전파자는 행복하다
주님께서 직접 사람의 마음도 움직이십니다

말씀으로 배우는 기도 응답의 원리

12장 사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예수님이 차려 주신 아침 식사
주님의 119 대원
이곳에서 사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13장 사랑이 담긴 끈기 있는 기도가 사람을 변화시킵니다
사람은 과연 변하는가?
가족의 구원을 위한 기도는 가장 중요한 기도
믿고 있는지 질문해 보라

14장 함께하면 기도의 군사가 됩니다
요르단, 윤여호수아와 김사랑 선교사 부부
러시아, 올가 전도사
중국 하얼빈, 김영훈 목사
몽골, 마그나이와 나라 목사 부부
네팔, 슈랜드라 목사와 메뉴카 부부
영국, 고석만 선교사와 백경아 목사 부부
중국 연길, 김현길 목사와 이봉선 전도사 부부
16년 사역을 함께한 동역자들
사랑쟁이 가족

말씀으로 배우는 기도 응답의 원리

외국인 노동자들의 간증
행복동 증인들의 고백


리뷰

구매자 별점

4.7

점수비율
  • 5
  • 4
  • 3
  • 2
  • 1

3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