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희귀 성씨를 찾습니다 상세페이지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   소설 영미소설

희귀 성씨를 찾습니다

Mystr 컬렉션 제226권

대여 90일 500
구매전자책 정가1,500
판매가1,500

책 소개

<희귀 성씨를 찾습니다> 의심스러운 이야기를 하는 사람의 마음속 숨겨진 음모를 파헤치는 셜록 홈즈.
특이한 성씨를 가지고만 있다면 막대한 재산을 물려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하는 미국인 변호사가 어떤 남자에게 접근한다. 그 제안을 받은 남자는 셜록 홈즈에게 사건을 의뢰하고, 미국인 변호사와 만난 셜록 홈즈는 그 이야기 속에 다른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알아차린다. 그리고 특이한 성씨를 찾는 과정에 동참하겠다고 말하면서 미국인 변호사의 속셈을 추적해 나간다.


<추천평>
"처음 읽으면서 나는 이 작품이 평균적인 셜록 홈즈의 재미를 가진 작품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마지막 부분에서 나는 생각을 바꿔야만 했다. 그것은 왓슨이 총에 맞은 장면에서 셜록 홈즈의 반응을 묘사한 부분이었다. 그 결과, 이 작품이 셜록 홈즈 작품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되었다."
- S, Goodreads 독자
"전체적인 설정과 구성이 마음에 드는 이야기였다. 거기에 상처를 입은 왓슨이라니."
- Jason Parent, Goodreads 독자
"나는 셜록 홈즈의 또다른 면모를 좋아하게 되었다. 왓슨을 걱정하는 그의 면모가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이었다."
- Liza, Goodreads 독자
"굉장히 훌륭한 작품이었다. 끝까지 독자를 몰입하도록 만들었고, 어느 정도 예측 가능하지만 완벽하게 추론하는 것은 불가능했던 반전과 결말. 정말로 훌륭한 작품이다. 좋아한다."
- Rao Javed, Goodreads 독자
"초창기 셜록 홈즈 작품들에 자주 등장하는 악당의 이야기이다. 궁극적인 숨겨진 목적을 위해서 교묘한 음모를 꾸미는 악당이 그렇다. 특히 홈즈와 왓슨의 우정에 대한 관심을 가진 독자라면, 이 이야기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John Yelerton, Goodreads 독자


출판사 서평

<미리 보기>
그 사건은 희극이었을 수도 있다. 또는 비극이었을 수도 있다. 그 사건은 한 사람을 제정신이 아니도록 만들었고, 나에게는 피를 흘리도록 만들었고, 다른 한 사람은 법의 처벌을 받도록 만들었다. 하지만 그 모든 것들 역시 희극의 요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여러분이 스스로 판단할 문제이다.
나는 그날을 잘 기억하고 있다. 왜냐하면 나중에 기술할 수도 있을지 모르는 사건 해결의 대가로 홈즈에게 작위가 수여되었지만, 그가 그것을 거부한 바로 그 달에 일어났기 때문이었다. 그 사건에 대해서는 이 정도로만 언급하고자 한다. 왜냐하면 수사의 동료이자 절친한 친구로서 나는 그 어떤 무분별한 행위도 저지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시 반복하건데, 나는 그날을 잘 기억한다. 1902년 6월 말이었고, 남아공 전쟁이 종결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이었다. 홈즈는 가끔씩 그러듯 침대에 누워서 며칠을 보냈다. 그러다가 그날 아침 커다란 풀스캡판 크기의 서류를 손에 쥐고 내 방에 나타났다. 그의 엄격한 회색 눈 속에서 즐거움의 불꽃이 반짝였다.
"자네가 돈을 벌 기회가 있을 것 같군, 내 친구 왓슨." 그가 말했다.
"자네 개라이덥이라는 이름을 들어본 적이 있나?"
나는 들어본 적 없다고 대답했다.
"그래, 만약 자네가 개라이덥의 일에 관여할 수 있다면, 돈을 벌게 되거든."
"왜 그런데?"
"뭐, 상당히 긴 이야기야. 약간 이상한 이야기기도 하고 말야. 지금까지 우리가 해왔던 인간의 복잡성에 대한 모든 탐구보다도 특별한 경우가 될 거야. 하지만 그 사람 자신이 잠시 후면 여기로 올 거야. 교차 질문을 하기 위해서 올 테니까, 그때까지는 자세한 이야기를 하지 않는 것이 나을 거야. 우선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그 성씨를 가진 사람이야."
내 옆 탁자에는 전화번호부가 놓여 있었다. 나는 큰 쓸모가 없을 것을 알았지만, 어쨌든 그것을 집어서 페이지를 넘겼다. 하지만 놀랍게도, 그 이상한 이름은 바로 거기에 위치해 있었다. 내가 의기양양한 탄성을 내질렀다.
"여기 있다고, 홈즈. 여기 있어."
홈즈가 전화번호부를 건네 받았다.
"네이선 개라이덥." 그가 큰 소리로 읽었다.
"리틀 라이더 가 136번지. 자네를 실망시켜서 미안해, 왓슨. 하지만 이건 그 사람 자신이야. 그가 보낸 편지에 적혀 있던 주소라고. 우리는 그 성씨를 가진 다른 사람을 찾아야 돼."
허드슨 부인이 쟁반에 명함을 얹어서 안으로 들어왔다. 내가 그것을 집어서 슬쩍 훑어보았다.
"아니, 여기 또 있군." 내가 놀라서 소리쳤다.
"이건 성씨는 같지만 또다른 이름을 가진 사람이야. 존 개라이덥. 미국, 캔자스, 무어빌, 변호사."
홈즈가 그 명함을 바라보면서 미소를 지었다.


저자 소개

아서 코난 도일 경 (Sir Arthur Conan Doyle, 1859 - 1930)은 영국의 대중 소설가이다. 그가 창조해 낸 인물인 셜록 홈즈는 오늘날까지 소설과 영화, 드라마 등의 소재로 사용되고 있다. 아일랜드 계인 부모를 둔 코난 도일은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났다. 고등학교 졸업 후, 의과대학을 다니는 중, 단편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20살이 되기도 전 첫 소설을 잡지에 게재했다. 의대 졸업 후, 그는 서아프리카로 가는 배에 의사로서 탑승하는 경험을 하기도 했으나, 이후 대부분 작가로서의 삶을 살았다. 71세에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42 (추정치)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