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중독 상세페이지

책 소개

<중독> <완전한 사랑을 바라는 그녀의 처절한 몸부림!>

중국작가협회 1급 작가 성커이의 장편소설 『중독』. 첫 작품인 이 소설로 관심을 받은 작가는 제1회 중화권 문학 및 미디어 대상 신인상을 수상했고, 제14회 광동성 신인작가상과 제8회 광동성 루쉰문학상을 연달아 수상했다. 이 소설의 원제는 '수유(水乳)'로 서로 섞인 물과 우유처럼 분리될 수 없는 남녀 사이를 의미한다. 이야기는 1990년대 경제특구로 지정된 선전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주인공 줘이나는 남편과 새로운 남자, 그리고 첫사랑과 함께하면서 자신에게 숨어 있던 성적 욕구와 육체적 욕망을 발견하게 된다. 세 남자와의 인연은 처음부터 평온할 수 없지만, 그녀는 완전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 몸부림치는데….



저자 소개

저자 - 성커이
저자 성커이(聖可以)는 1973년 후난(湖南) 이양(益陽)에서 태어났다. 선전, 심양, 광저우, 베이징 등지에서 기자, 편집자, 증권회사 직원으로 일했다. 현재는 중국작가협회 1급 작가로 광동성 문학원에서 전업 작가로 활동 중이다. 1994년에 최초의 산문을 발표했고, 2002년부터 본격적으로 소설을 집필하기 시작했다. 첫 장편소설『중독』이 독자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2003년 제1회 중화권 문학 및 미디어 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그 후 제14회 광동성 신인작가상과 제8회 광동성 루쉰문학상을 연달아 수상했다. 『도덕송』, 『불타는 집』, 『베이메이』, 『죽음의 푸가』 등 다수의 장편소설과 소설집 『커이책』 등을 발표했으며 일부 작품은 영어, 독일어, 일본어 등으로 번역되어 소개되었다.

역자 - 허유영
역자 허유영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 통번역대학원에서 한중과를 졸업했다. 신속함과 긴장감이 요구되는 통역보다는 글을 곰삭혀 빚어내야 하는 번역에 더 큰 매력을 느껴 출판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중국어 학습서 『쉽게 쓰는 나의 중국어 일기장』을 출간했으며, 옮긴 책으로 『길 위의 시대』, 『화씨비가』, 『다 지나간다』, 『사마천』, 『저탄소의 음모』 외 다수가 있다.

목차

1~42
역자의 말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