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셜록 홈즈 Mini+ 전집: 셜록 홈즈의 회상 상세페이지

소설 영미소설 ,   소설 추리/미스터리/스릴러

셜록 홈즈 Mini+ 전집: 셜록 홈즈의 회상

소장종이책 정가6,000
전자책 정가58%2,500
판매가2,500

셜록 홈즈 Mini+ 전집: 셜록 홈즈의 회상작품 소개

<셜록 홈즈 Mini+ 전집: 셜록 홈즈의 회상> 《셜록 홈즈 Mini+ 전집》 단편 세트에는 코난 도일이 직접 꼽은 단편 베스트 12편을 비롯한 56편의 단편이 수록된 다섯 권의 단편집이 모두 담겼으며, 특히 마지막 단편집인 《셜록 홈즈의 사건집》은 기존의 단편집 구성과 맥을 같이 하기 위해 원작과 달리 발표순으로 재정리하여 수록하였다. 따라서 《셜록 홈즈 Mini+ 전집》 단편 세트는 셜록 홈즈를 사랑하는 홈즈 마니아는 물론이고 셜록 홈즈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독자들도 흥미를 가지고 쉽게 읽을 수 있으며, 명탐정 홈즈를 알기 위해서라도 가장 먼저 읽어보아야 할 책이다. 각 작품의 도입에는 사건 발생 시기, 사건 유형, 사건 의뢰인 등 작품 전반에 관한 설명을 실어 작품에 대한 보다 나은 이해를 돕고 있다.


이 책의 시리즈


출판사 서평

왜 Mini 플러스인가?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읽는 신개념 고전 필독서 《셜록 홈즈 Mini+ 전집》!
나이를 막론하고 사랑받는 추리소설이지만 그중 가장 유명하고 파급력 있는 것은 단연 셜록 홈즈 시리즈다. 1887년 첫 발표 이후 지금까지도 셜록 홈즈 시리즈는 두말할 필요도 없이 ‘전 세계 공인 명탐정’의 대명사이며, 수많은 영화화와 드라마화 등을 통해 그 영역을 점점 넓혀가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인기를 생각할 것도 없이 셜록 홈즈 시리즈는 짜임새 있는 구성과 매력적인 문체가 빚어내는 숨 막히는 사건이 하나의 ‘세계’를 구성하고 있어 그 자체로 ‘완벽한 고전’이다. 눈을 뗄 수 없는 추리가 이어지는 사건과 치밀하면서도 대담하게 묘사된 당시의 시대적 배경 등은 셜록 홈즈를 비단 ‘흥미로운 추리소설’만이 아니라 ‘논리력과 창의력’, ‘독해력과 지식’을 키우는 양서로 활용해도 손색없게 만든다.
그렇다면 이러한 영원한 고전 추리의 명작 셜록 홈즈 시리즈를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용이한 미니 사이즈의 책으로 읽으면서 동시에 초중고 필수단어 공부까지 한다면 어떨까? 이렇게 기획한 결과 마침내 《셜록 홈즈 Mini+ 전집》이 탄생하였다.
《셜록 홈즈 Mini+ 전집》은 Mini, Memory, Masterpiece의 첫 글자를 딴 M, 학습 요소를 더했다는 의미의 +(플러스)에 세계 명작을 대상으로 구성한 전집이다.
셜록 홈즈 시리즈는 시간이 지나도 그칠 줄 모르는 꾸준한 인기 탓에 여러 출판사에서 다양한 형태로 출간되어 왔다. 그러나 《셜록 홈즈 Mini+ 전집》은 그것만이 내세울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묵직한 느낌의 고전은 가라! 《셜록 홈즈 Mini+ 전집》만의 매력적인 사이즈와 현대적 장정!
《셜록 홈즈 Mini+ 전집》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보다 휴대가 용이한 매력적인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이다.
독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한손 안에 쏙 들어오게 제작된 사이즈는 누구든지, 남녀노소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니면서 고전 추리 명작을 읽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전이 주는 묵직함과 무거운 느낌의 틀을 깨고 보다 현대적이고 깔끔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을 채택하였다.
‘고전을 잡는 자가 성공한다’라는 말이 있듯 《셜록 홈즈 Mini+ 전집》은 멀게만 느껴지던 고전을 한손 안에 쏙 들어오는 세련된 장정으로 재탄생시킴으로써 많은 이들이 고전을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베스트 12편을 포함한 총 56편의 주옥같은 단편을 총망라!
셜록 홈즈의 첫 번째 단편 모음집인 《셜록 홈즈의 모험》은 저자 아서 코난 도일이 직접 꼽은 셜록 홈즈 베스트 단편 12편 가운데 《보헤미아의 스캔들》, 《빨강머리 연맹》, 《다섯 개의 오렌지 씨앗》, 《얼룩 끈》이 포함되어 있는 수작이다. 이 모음집은 두 번째 단편집인 《셜록 홈즈의 회상》과 함께 코난 도일의 창조력이 가장 왕성한 시기에 쓰여져 셜록 홈즈의 매력을 가장 잘 담고 있으며, 당시 런던의 시대상을 잘 담아내고 있다.
사실 코난 도일은 《셜록 홈즈의 회상》의 〈마지막 사건〉을 끝으로 홈즈 시리즈를 마무리 지으려고 했으나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탐정을 떠나보내기 싫었던 열혈 독자들의 거센 항의로 1905년 단편집 《셜록 홈즈의 귀환》의 첫 단편 《빈집의 모험》을 통해 셜록 홈즈를 부활시켰다. 이후 1927년까지, 약 20여 년간 홈즈의 활약은 계속되고, 《셜록 홈즈의 귀환》, 《홈즈의 마지막 인사》, 《셜록 홈즈의 사건집》 등 3권의 단편집이 더 나오게 되었다.
《셜록 홈즈 Mini+ 전집》 단편 세트에는 코난 도일이 직접 꼽은 단편 베스트 12편을 비롯한 56편의 단편이 수록된 다섯 권의 단편집이 모두 담겼으며, 특히 마지막 단편집인 《셜록 홈즈의 사건집》은 기존의 단편집 구성과 맥을 같이 하기 위해 원작과 달리 발표순으로 재정리하여 수록하였다.
따라서 《셜록 홈즈 Mini+ 전집》 단편 세트는 셜록 홈즈를 사랑하는 홈즈 마니아는 물론이고 셜록 홈즈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독자들도 흥미를 가지고 쉽게 읽을 수 있으며, 명탐정 홈즈를 알기 위해서라도 가장 먼저 읽어보아야 할 책이다. 각 작품의 도입에는 사건 발생 시기, 사건 유형, 사건 의뢰인 등 작품 전반에 관한 설명을 실어 작품에 대한 보다 나은 이해를 돕고 있다.

《셜록 홈즈 Mini+ 전집》만의 활용법
-강조된 필수 어휘로 국어 기초 다지고, Y 시리즈로 실력 한 단계 업그레이드!
《셜록 홈즈 Mini+ 전집》만의 활용법이 있다. 이 책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가지고 다니면서 부담 없이 추리의 재미를 느끼며 읽을 수 있지만 국어 기초가 약한 학생들이라면 특히 이 책 본문 중간 중간 고딕체로 강조된 글자를 유념해서 읽도록 한다. 고딕체의 단어들은 EBS 검증 초중고 필수단어들을 선별한 것으로 이렇게 해서 익숙해진 단어들은 ‘셜록 홈즈 Y 시리즈’(《셜록 홈즈 Y 베스트 컬렉션》)를 통해 그 뜻과, 한자, 영어를 동시에 익힐 수 있으며 심화학습 단계를 통해 어휘력과 독해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상상력, 창의력, 이해력, 논리력이 향상됨은 말할 나위도 없다.

시드니 패짓을 비롯한 최초 출판 당시의 일러스트를 빠짐없이 수록!
《셜록 홈즈 Mini+ 전집》은 저자 코난 도일마저 인정한 시드니 패짓의 일러스트를 비롯해 알프레드 길버트, 프랭크 와일스, 길버트 홀리데이, 아서 트위들 등 초창기 《스트랜드》 매거진 연재 당시의 일러스트를 최대한 복원, 삽입하여 원작의 느낌을 한껏 살렸다. 독자들은 각기 다른 일러스트의 느낌을 서로 비교해 가면서 읽을 수 있는 흥미롭고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을 상상력과 추리력의 세계로 초대할 《셜록 홈즈 Mini+ 전집》!
이제 치밀한 구성력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이야기, 추리소설의 진수를 내 손 안에 작은 책 《셜록 홈즈 Mini+ 전집》과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셜록 홈즈의 추리 과정을 함께하거나 혹은 독자 스스로 셜록 홈즈가 되어 강한 호기심을 가지고 사건의 추리 과정을 밝혀나가다 보면 어느새 헤어 나올 수 없는 상상력과 추리력의 매력적인 세계에 깊게 빠져들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해력과 논리력마저 향상될 것이다.
기존 셜록 홈즈 관련 도서들의 번역이 원서에 집중했다면 이 책은 독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좀 더 매끄럽게 현대식으로 번역하여 작품에 대한 보다 나은 이해를 돕고 있다. 따라서 어휘력은 물론이고 논리력, 독해력, 추리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초중고 학생들은 물론이고 추리 소설 마니아, 오랜만에 셜록 홈즈 시리즈를 다시 한 번 읽어보고자 하는 일반 독자들까지 셜록 홈즈를 사랑하는 모든 독자들에게 《셜록 홈즈 Mini+ 전집》과의 만남은 매우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저자 프로필

아서 코난 도일 Arthur Conan Doyle

  • 국적 영국
  • 출생-사망 1859년 5월 22일 - 1930년 7월 7일
  • 학력 1885년 에든버러대학교 대학원 의학 박사
    1881년 에든버러대학교 의학 학사
  • 링크 공식 사이트

2018.12.1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저자 아서 코난 도일 (Sir Arthur Conan Doyle, 1859~1930)은 명탐정 홈즈를 창조해내며 애매한 자리에 위치했던 추리 소설을 고전의 자리에 올려놓은 장본인이다. 1859년 5월 22일 스코틀랜드 애든버러에서 태어났고, 애든버러 대학에서 의학을 수학했다. 졸업 후 알콜 중독인 아버지 탓에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그는 화물선의 의사로 잠시 근무하기도 했다. 안과 병원을 개업해 의사로 활동했지만, 여의치 않자 작가의 길에 들어섰다.
셜록 홈즈의 모습이 최초로 나타나는 《주홍색 연구A Study in Scarlet》를 1887년 《비튼의 크리스마스 연감Beeton’?s Christmas Annual》에 발표했다. 이후 셜록 홈즈의 다른 단편들을 《스트랜드 매거진The Strand Magazine》에 연재했고, 수많은 독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보어 전쟁 때에는 군의관으로 출전했고, 《남아프리카의 전쟁 원인과 행위The War In South Afrika : Its Cause And Conduct》를 써 영국정부로부터 기사 작위Sir를 받았다.
코난 도일은 본래 《마지막 사건The Final Problem》을 쓴 이후 홈즈 시리즈의 집필을 그만두려 했다. 모리아티 교수와 홈즈가 격투를 하다가 폭포 속으로 떨어진 것으로 이야기를 마무리했던 것이다. 그러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탐정을 독자들은 떠나보내려 하지 않았다. 홈즈를 살려내라는 수천 통의 항의 편지가 빗발쳤고, 홈즈 시리즈를 연재하던 《스트랜드 매거진》의 구독을 중단하는 독자가 2만여 명을 넘어섰다. 결국 8년 후인 1901년, 코난 도일은 홈즈 시리즈의 걸작 중 하나인 《바스커빌 가의 개The Hound of the Baskervilles》를 발표하며 마무리되었던 홈즈의 이야기를 이어가기 시작한다. 그는 1887년부터 1927년까지 꾸준히 홈즈 시리즈를 발표했고, 장편 4편과 56편의 단편을 통해 견고한 홈즈의 세계를 구축했다.

목차

1.실버 블레이즈
2.노란 얼굴
3.주식 중개인
4.글로리아 스콧
5.머스그레이브 가의 의식
6.라이게이트의 대지주
7.등이 굽은 사내
8.입원 환자
9.그리스 어 통역관
10.해군 조약문
11.마지막 사건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다른 출판사의 같은 작품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