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굿굿 공감갑니다 ㅎㅎ 많이 와닿는 점이 있어요
프로게으르머...ㅋㅋㅋ 처음엔 잘못 읽고 어느 프로게이머분이 출간한 책인줄 알았어요. 예전에도 스스로가 게으른 편이란 걸 알고 있었지만, 시대가 변화하면서 이전과는 다른 방향으로 게으름도 발전했다고 느꼈습니다. 아무리 게을러도 일정 활동 이상은 해야했던 전과 달리, 요즘엔 마음 먹으면 정말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게으름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여기서는 친근하면서도 조심스럽게 저자의 경험을 예로 들어 그 변화의 과정을 천천히 알려줍니다. 게으름에 대한 묘사가 너무나 뼈아팠지만 그만큼 공감돼서 즐겁게 읽었습니다.
제가 무기력하고 게으른 인간이란 걸 너무나도 잘 알고 있지만 바뀌고 싶다 벗어나고 싶다 매일 생각만 했을 뿐 전혀 그에 대한 노력을 해본 적이 없어 제 자신이 너무 한심했는데 읽으면서 작가님의 이야기에 많이 공감하고 위로받았네요..경험담을 바탕으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조언을 쉽고 다정하게 말해주셔서 좋았어요
남일이 아니다...ㅠㅠㅠ 제목보고 홀린듯 열어봤는데 와 민간인 사찰당한줄 알았음 ㄷㄷ 뼈때리는 인정에서부터 시작하여 사소하게 실용적인 습관의 제시도 도움이 되었다.
제목을 보고 홀린듯이 열어보게 된 에세이. 작가님이 “진짜 게으른 사람”으로서 자신의 무기력과 게으름을 극복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 책을 썼기에 친구의 경험담 같았어요. 특히 인상적인 점은 ‘게으름을 인정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는 점입니다. “게으른 주제에 결과에 대한 욕심은 많았다”는 고백을 통해, 자책과 무기력의 악순환을 끊는 첫걸음은 자기 이해라고 말합니다. 스마트폰 중독, 미루기 습관, 물건 정리 등 일상 속 작은 행동들을 바꾸는 과정에서 우리는 스스로를 조금씩 극복해나갈 수 있다는 용기를 얻었습니다. 전문가의 조언보다 친구의 경험담처럼 다가오는 문체 덕분에, 책을 끝까지 읽는 데 큰 부담이 없고, 오히려 읽고 나면 “나도 한번 해볼까”라는 동기부여가 생깁니다. 위로의 메시지가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보고싶은 책 마음대로 보자는 욕구가 점점 심야시간대까지 밤을 새워 책을 보게하고, 그러면서 만성이 된 수면부족으로 낮시간의 컨디션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 요즘 생활. 이러면 안되겠다 싶었지만 이미 몸에 베어버린 버릇을 괴치지 못하고 있다가 이 책을 만난 것은 정말 행운이었다. 아침에 일어나서, 낮시간, 오후시간, 밤시간 게으름부리지 않고 효율적으로 정해진 일괴들을 착착 진행할 수 있게 도움이 되는 팁들이 가득하고, 특히 밤 늦어도 새벽 1시에는 꼭 자야한다는 당부가 이번에는 유독 귀에 들어와박혔다. 스파트폰의 유혹에서 벗어나는 방법과 그 이유, 스스로 자제가 되지 않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가 되어있다. 중요한 것은, 다른 자기관리 책에서도 이런 말은 다 읽어보고 들어봤던 내용이지만, 이 책을 읽고나서 내 생활에서 정기적으로 행해야 하는 소소한 과제들을 정해서 매일 실행해보기 시작했다는 점, 셍활패턴을 바꿔보자는 의지가 발동했다는 것. 적어도 나에게는 큰 자극이 되고 도움이 되었던 책이다. 얼른 글 마무리 하고 새벽 1시 전에는 자러 가야겠다. ______ 작지만 정기적인 목표 설정하기 매일 혹은 일정 주기로 달성하면 좋을 작은 목표들을 설정해보세요. 차차 삶에 균형이 잡히고 어설프나마 체계가 생깁니다. 추천할 만한 목표의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하기 • 밥 먹고 비타민 먹기 • 책 5페이지 읽기 • 나갔다 와서 옷 걸기 • 자기 전 책상 정리 • 스쿼트 20회 진짜 게으른 사람이 쓴 게으름 탈출법 | 지이 저 #진짜게으른사람이쓴게으름탈출법 #지아 #마인드빌등 #독서 #책읽기 #북스타그램
구구절절 공감가는 내용이 가득 있어요. 처음엔 가볍게 펼쳤다가 사뭇 진지하게 봤습니다
책 자체는 미용실에서 머리하면서 훌렁훌렁 넘기는 잡지처럼 가볍고 쉽습니다. 그냥 블로그나 잡지 기사 조금 읽는 느낌이에요. 그러나 추천사가 굉장히 멋지네요. 개인적으로는 추천사를 쓴 작가의 아버지가 수필을 낸다면 사서 읽을 것 같아요. 일화에서 위트와 애정이 나옵니다. <게으른 세 여자와 사는 남자>라는 제목으로 육아일기를 모아 내시면 전 사볼 것 같아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진짜 게으른 사람이 쓴 게으름 탈출법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