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잘자요 엄마] 로 알게되어 하나씩 책들을 찾아보게 된 작가. 서미애작가 소설의 특징은 등장인물이 운전을 할때 나타난다. 그들은 단순히 어디로 가는게 아니라 어느 골목에서 우회전을 하고 직진을 하고 멈춰서기도 한다. 이런 공간감각이 현실감과 몰입도를 높인다. 부작용이라면 몇번 가 보지도 않은 강원도가 조금 무서워 졌다. 등장인물들의 서사가 완벽하게 설득력있진 않지만 그래도 나름 속도감 있게 잘 읽은 소설이다.
몰입감은 정말 좋은데 결말이 너무 허무하다 딱 킬링타임용
이 소설내용으로만 본다면 책을 구매하시고 재밌게 읽으시다가 상황이 고조가 되었을때 내용이 너무 억지스럽다라고 생각하실껍니다. 억지스러운 상황이 됐을때는 이미 500페이지를 넘어서 책의 끝을 달리고 있었기에 다 읽었습니다. 하지만 끝까지 다 읽고는 작가님이 어떤마음으로 책을 쓰셨는지 알게되고 씁슬해지는 소설책입니다. 끝으로 소설내용은 초중반은 재밌습니다 후반부는 별로입니다.
이야기를 맞추기 위해 개연성을 억지로 이어 붙인 점이 있어 아쉽지만, 대체적으로 재밌게 읽었습니다.
나쁘진 않지만 몇몇 작위적인 이야기 흐름은 좀 많이 튄다. 사진의 존재는 특히나 실패한 장치.
이런기분은 처음이내요 하루만에 책한권을 다읽어보긴처음인데다 책읽다잠들어 꿈까지꾸면서 새벽에 엉엉 울면서 깼는데 여운이 남아 한참을 흐느꼈내요 새벽5시30.... 소중한 내사람 울엄마... 전화를걸어 이시간에 놀라며 나를걱정해주는 울엄마목소리를듣고나서야 다시잠을들었내요 지금두 이글을 남기면서두 눈물이나내요 작자님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읽는 내내 씁쓸한 감정이 드는 책이네요. 다 읽었지만 뭔가 개운하지 않은 느낌이에요.
피해자의 가족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싶었던 것 같은데 잘풀어가지 못한 느낌
끝을 확실히 맺지 않은것 같아서 찜찜하네요.
가족을 잃은 이들의 슬픔보다는, 금수저들의 인간성 상실에 대한 씁쓸함이 느껴진 소설. 무엇이 먼저인진 모르겠지만, 드라마 리턴과 유사한 설정이 많아, 상대적으로 신선도가 떨어져 아쉬움.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당신의 별이 사라지던 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