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많이 알았던 사람』 영문판.
1922년에 출간된 G. K. 체스터턴의 단편집..
1956년에 제작된 영화 『나는 비밀을 알고 있다』의 원작으로, ‘The Man Who Knew Too Much’ 등 8편의 작품이 수록되었다.
작가 소개
G. K. 체스터턴 (Gilbert Keith Chesterton)
1874~1936. 영국의 언론인, 소설가. 런던 출생.
명문 세인트폴 스쿨을 거쳐 슬레이드 스쿨에서 미술을, 런던대학교(University College London)에서 문학을 공부했다. 20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영국 작가로 손꼽힌다. 다양한 저널리즘, 철학, 시집, 전기, 로마 가톨릭교회 작가, 판타지와 탐정소설 등을 집필했다. 재기발랄하고 독창적인 역설(逆說)들을 잘 사용함으로써 '역설의 대가(大家)'라는 칭호를 얻었다. 주요 저서에 로마 가톨릭 교회의 사제 겸 탐정인 브라운 신부를 등장시킨 연작 『브라운 신부 Father Brown』(전5권. 1911-1935), 런던 교외에서 벌어진 내전을 다룬 로맨스 『노팅힐의 나폴레옹 The Napoleon of Notting Hill』(1904), 단편집 『괴짜 상인 클럽 The Club of Queer Trades』(1905), 우화소설 『목요일의 남자 The Man Who Was Thursday』(1908) 등이 있다.
리뷰
0.0
구매자 별점
0명 평가
이 작품을 평가해 주세요!
건전한 리뷰 정착 및 양질의 리뷰를 위해 아래 해당하는 리뷰는 비공개 조치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속어나 타인을 비방하는 내용
특정 종교, 민족, 계층을 비방하는 내용
해당 작품의 줄거리나 리디 서비스 이용과 관련이 없는 내용
의미를 알 수 없는 내용
광고 및 반복적인 글을 게시하여 서비스 품질을 떨어트리는 내용
저작권상 문제의 소지가 있는 내용
다른 리뷰에 대한 반박이나 논쟁을 유발하는 내용
* 결말을 예상할 수 있는 리뷰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건전한 리뷰 문화 형성을 위한 운영 목적과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은 담당자에 의해 리뷰가 비공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
'구매자' 표시는 유료 작품 결제 후 다운로드하거나 리디셀렉트 작품을 다운로드 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작품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작품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내 무료 작품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작품을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