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십 년 가게와 마법사들 1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십 년 가게와 마법사들 1

트루, 다시 만드는 마법사

구매종이책 정가13,000
전자책 정가30%9,100
판매가9,100

작품 소개

<십 년 가게와 마법사들 1> 믿고 보는 판타지 동화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가 주는 선물,
마음이 따뜻해지는 판타지 동화 『십 년 가게』의 특별판 시리즈 출간!

십 년 동안 물건을 보관해 주는 신비한 시간 가게 이야기 『십 년 가게』 시리즈의 특별판 첫 번째 권이 출간되었습니다. 우리나라와 일본의 독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동화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 그녀가 주는 특별한 선물입니다. 십 년 가게는 달빛이 모든 것을 몽롱하게 비추고 짙은 안개가 깔린 골목, 회색처럼 고요해서 마치 문스톤 안에 봉인된 것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골목에 있습니다. 벽돌로 지어진 건물들이 나란히 이어진 이 골목은 황혼 골목 2번가, 수많은 마법사의 가게가 있는 골목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된 『십 년 가게와 마법사들』 시리즈는 십 년 가게의 이웃인 이 마법사들 이야기입니다. 그 첫 번째 권은 『십 년 가게 1』부터 계속 등장하는 다시 만드는 마법사 트루 님이 주인공입니다. 트루 님이 강렬한 개성을 뽐내는 할머니 마법사가 된 사연, 트루 님의 다시 만드는 마법으로 마음이 따뜻해진 손님들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출판사 서평

십 년 가게가 있는 신비한 황혼 골목 2번가,
그곳에 살고 있는 마법사들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은 트루 님!

“오늘은 십 년 가게의 (조금 불편하지만) 소중한 친구이자, 이웃사촌인 다시 만드는 마법사 트루 님을 소개합니다. 트루 님은 아주 시끄럽고……가 아니라 활기차고, 참견쟁이……가 아니라 다정한 분으로, 필요 없어진 물건을 근사하게 변신시키는 ‘다시 만드는’ 마법사입니다.”

트루 님은 기상천외한 옷차림의 할머니입니다. 커다란 모자에는 털실 뭉치와 가위가 달렸고, 원피스에는 수많은 단추가 달렸습니다. 마치 물고기 비늘처럼 빛납니다. 짧은 단발머리는 분홍색입니다. 아무리 봐도 평범이라는 낱말과는 거리가 멉니다. 두툼한 안경 너머의 눈은 활기차게 반짝입니다. 등에는 누덕누덕 기워 만든 곰 인형 배낭을 메고 있습니다. 트루 님이 처음 다시 만드는 마법을 사용해서 만든 인형이자, 마법사의 짝꿍 하기입니다.

트루 님의 가게는 십 년 가게가 자리 잡은 골목에 있습니다. 잿빛 벽돌 건물 사이에 한 번도 본 적 없는 기묘한 건물입니다. 커다란 털실 뭉치 지붕에, 가위와 뜨개바늘이 삐쭉빼쭉 나와 있고, 벽에는 알록달록 단추가 빼곡히 달려 마치 물고기 비늘처럼 반짝입니다. 마치 커다란 반짇고리 같은 가게입니다. 단추 모양의 동그란 문을 열면, 마치 다른 세계에 연결된 듯한 신비로운 감각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필요 없는 물건이 있나요? 트루 님의 가게로 오세요!


저자 프로필

히로시마 레이코 Reiko Hiroshima

  • 경력 일본의 판타지 소설 작가
  • 수상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
    아동 문학 판타지 대상 장려상

2021.06.09.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일본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일본의 판타지 소설 작가로 일본 어린이들의 두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했고,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아동 문학 판타지 대상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세계 일주 기상천외 미식』,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귀신의 집」 시리즈, 『유령 고양이 후쿠코』, 『혼을 쫓는 자들』, 『마녀 강아지, 봉봉』, 『요괴의 아이를 키웁니다』, 『십 년 가게의 마법』, 「꿈을 지키는 자」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저자 소개

글 : 히로시마 레이코 (Reiko Hiroshima,ひろしま れいこ,廣嶋 玲子)
가나가와현 출생. 2006년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모험소설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2008년 《아구리코》로 제14회 아동문학판타지대상 장려상을 수상했고, 2018년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어린이상을 수상했다. 우리나라에 번역 출간된 작품으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십 년 가게》 시리즈 등이 있다.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판타지 소설 작가.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받았다. 대표작으로 「이상한 가게 전천당」, 「십 년 가게」,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시리즈가 있다.
일본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했고,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아동 문학 판타지 대상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세계 일주 기상천외 미식』,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귀신의 집」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사다케 미호
SF, 판타지 분야에서 많은 작품을 그렸으며 자신만의 세계를 매력적으로 표현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손꼽히는 뛰어난 어린이 책 그림작가입니다. 주요 작품으로 「하울의 움직이는 성」 시리즈, 『아서왕 이야기』, 『착한 괴물 쿠마』, 『로완과 마법 지도』, 『야마타이국 전기』 등이 있습니다.

역 : 이소담
동국대학교에서 철학 공부를 하다가 일본어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읽는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책을 우리말로 아름답게 옮기는 것이 꿈이고 목표입니다. 옮긴 책으로 『양과 강철의 숲』, 『하루 100엔 보관가게』, 『당신의 마음을 정리해 드립니다』, 『오늘의 인생』, 『같이 걸어도 나 혼자』, 『다시 태어나도 엄마 딸』, 『이사부로 양복점』, 『쌍둥이』 , 『십 년 가게 ①』, 『십 년 가게 ②』, 『십 년 가게 ③』 등이 있습니다.
동국대학교에서 철학 공부를 하다가 일본어의 매력에 빠졌다. 읽는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책을 우리말로 아름답게 옮기는 것이 꿈이고 목표다. 옮긴 책으로 『양과 강철의 숲』, 『하루 100엔 보관가게』, 『변두리 화과자점 구리마루당』, 『당신의 마음을 정리해 드립니다』, 『오늘의 인생』, 『대체로 기분이 좋습니다』, 『도코짱은 학교를 쉽니다』, 『같이 걸어도 나 혼자』, 다시 태어나도 엄마 딸』, 『이사부로 양복점』, 『리버스 에지』, 『쌍둥이』, 『십 년 가게』 시리즈 등이 있다.

목차

프롤로그

꽃이 가득 핀 접시
꿈의 문
이야기꾼의 공책
태양의 모빌
볼품없는 빨간 구슬
은혜의 색깔
트루라는 마법사

에필로그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