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샴록 존스의 모험 상세페이지

책 소개

<샴록 존스의 모험> 오 헨리가 쓴 추리 단편 걸작-탐정의 놀랍고도 뛰어난 추리력이 존스의 눈에 번뜩이고 있었다. 라인겔더의 턱과 셔츠의 앞자락에는 의심할 필요 없이 달걀노른자 부스러기가 조금 붙어 있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전형적인 단편작가로 단편 소설밖에 쓰지 않았던 오 헨리의 본명은 윌리엄 시드니 포터이며 미국 케롤라이나 주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알저논은 의사였으며 헨리가 4세때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 그래서 이웃에 살고 잇던 숙모 리나의 손에 의해 자라났다. 15세까지는 숙모가 경영하는 사립학교에서 공부를 했으며 어렸을 때부터 책을 좋아하여 <월터 스코트> <디킨즈> <뒤마>등의 작가를 애독했다.

그는 일찍부터 숙부가 경영하는 약국에서 일을 한 다음 텍사스 주로 방랑하여 목동, 은행원 등의 직업을 가졌다.1887년 에이졸과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었다. 공금 횡령죄로 피소가 되어 라틴 아메리카로 도망을 쳤으나 부인이 위독하다는 얘기를 듣고 귀국하여 임종을 지킨후, 재판을 받고 3년 3개월을 복역했다. 복역 중에 단편을 써서 출옥 후에는 뉴욕에서 작가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1904년 <양배추와 임금님>이란 단편집을 냈으며 이후 <4백만> <손질이 잘 된 램프> <서부의 마음>등 10년간에 걸쳐 300여편의 단편 소설을 썼으며 1910년 간 질환으로 세상을 떠났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