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장진 감독 좋아해서 믿고 읽었는데 통수 세게 맞음 이걸 소설이라고 할 수 있는 건가 유튜브 요약으로 보는 영화 같음 영화같다는 얘기 아닙니다 요약본처럼 납작하단 말이에요 인물은 없고 역할만 있으며 대사는 작위적이고 톤이 다 비슷비슷해서 전부 한 사람의 말 같아 몰입이 어려움 문장은 상투적이고 연출에 대한 욕심이 전혀 없음 글에서 서스펜스라곤 찾아보기 어려움 예상가능한 뻔한 전개는 차치하고 이야기도 너무 단순하며 무미무취한 서술이 읽는 걸 노동으로 만드네요
좋은 소재를 가지고 너무나 유치하게 이야기를 만들어버렸네. 읽다가 자꾸 멈칫햇다. 캐릭터가 일차원적이고 내용이 유치하고 관할은 개나 줘버리고 절차는 이름만 있는 이것도 저것도 아닌 이야기에 나의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야 할까. ... 하고. 2점을 주는 건 소재가 신박해서. 끝.
재미있어요. 영화화 됐으면 합니다.
소재나 표지나 엄청 잘 뽑혔는데 작가 필력이 아쉬움 초반엔 흥미진진했는데 중반 넘어가니까 그냥 휙휙 넘기게 됨.
출퇴근길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로 나올만한 이야기 같은데 나온다면 다시 보고 싶네요.
아이디어는 좋은데 글솜씨가 아쉽다. 삼류 영화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반전도 없고, 다 예상 가능한 스토리...법의학자를 모티브로한 드라마가 생각나는 결말...
리뷰들이 워낙 들쭉날쭉해서 그게 더 궁금증을 증폭시켰어요. 그래서 들쳐본 책인데 전 재밌게 봤습니다?? 킬링타임용으로 부담없이 추천. 뭐 예를들어 딥한 SF이런거 원하시면 만족 안되겠지만 뭐.. 쉽게 읽히는 어렵지않은 음모론 좋아하는 나같은 부류들은 좋아할거라 생각합니다.
몇일만에 해결해야 한다는 미션도 없는데, 사건 진행이 조급해서 인물 특징, 관계가 축약된 것 같아 아쉽다. 스토리가 새롭다면 적었던 아쉬운 내용이 희석되겠지만 그렇지 않기 때문에 평범한 범죄스릴러가 되어버렸다.
흔한 한국형 양산형 추리영화와 놀랍도록 똑같음. 예상 가능한 인물들과 예상 가능한 형태의 고난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죽은 자의 블랙박스를 요청합니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