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흥미로운 도입부에 읽기 편하고 몰입감이 있어 좋았다. 제대로 된 주요인물이 없는 소설이다
온전하지 못한 부모… 그 속에서 발버둥치는 아이들이 분명하게 그려져서 가슴이 아팠다. 차라리 아주 어릴때 부모에게서 격리되었던 아이만이 어쩌다보니 살아남았다. 어른들의 우울과, 이기심과, 욕정, 잘못된 이기심으로 부당하게 어린시절을 착취당하는 아이들에게~ 조금만 참으라고,이를 악물고 성인이 되어 살아 남으라고 말해주고싶다. 잘살아낼 수있다. 행복할 수 있다. 너자신을 사랑하며 믿어주면, 다른누구도 아닌 너로인하여 행복해질 수있다.
<내 시체를 찾아주세요>는 죽음을 예고한 천재 작가의 실종으로 시작되는 심리 미스터리이자 복수극이에요 작가 모리바야시 아사미가 남긴 '제 시체를 찾아주세'라는 블로그 글로 시작되는 이 사건은 실은 치밀하게 설계된 복수의 서막이었던거죠 남편과 편집자 그리고 시어머니까지 그녀를 둘러싼 인물들은 각자의 욕망과 위선 속에서 무너져가는데요 피 한 방울 튀지 않지만 아사미의 차가운 문장과 영상 속 고백은 잔혹합니다 작가는 인물의 내면을 세밀하게 파고들며 인간이 얼마나 냉정해질 수 있는지를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블로그라는 현대적 매체를 활용해 드러나는 폭로의 연쇄는 현실감이 높이고 읽는 독자마저 심리적 공포 속으로 끌어들이는데요 '복수란 누군가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잊히지 않는 존재가 되는 것' 이라는 메시지는 강렬한 여운을 남깁니다 정교한 복선과 서늘한 문체로 예측 불가능한 반전까지 완벽하게 짜인 이 작품은 단순한 추리소설을 넘어서며 인간의 추악한 욕망을 비추는 동시에 ‘기록으로 완성된 복수’라는 새로운 형태의 미스터리를 보여줍니다 마지막 페이지를 덮고 나면 역시 진정으로 무서운 건 인간 자신임을 깨닫게 된다는 점 또한 이 작품의 핵심을 관통했다는 감상이 들었어요
오랫만에 깔끔한 미스터리 소설을 읽어서 좋았음. 액자 소설 내용도 좋았어요.
엄청난 반전은 없었지만 무난하게 킬링 타임용은 됩니다
미나토 가나에의 '고백'이 떠오르는 플롯이지만 완성도는 비교를 불허할정도로 엉성함; 이걸 끝까지 본 내시간이 아까울뿐
킬링타임용으로 가볍게 읽기 좋아요. 다만 결말이 살짝 아쉽긴한데 분위기상 일부러 이런 결말을 낸 거 같기도 해요 암튼 잘 읽었습니다.
재밌게 봤어요 가볍게 술술 읽히고 조금 새로운 맛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내 시체를 찾아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