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렇게 깊은 내용을 가진 소설을 만나서 기쁩니다.
소설은 '인간의 감정을 알기가 어렵다'로 시작하지만, 길지 않은 소설은 인간의 갖가지 감정으로 뒤범벅되어 있습니다. 우정, 동경, 질투, 욕망, 탐욕, 동정과, 관점에 따라서는 사랑까지도요. 플롯은 단순하고 예측 가능하지만, 아사미에게 주도권을 잡힌 채 끌려가며 책장을 넘기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마지막의 말처럼 그때 다른 선택을 했다면 어땠을까, 안타까움이 남네요. +) 저는 아래 어딘가의 다른 분 의견과 좀 다른 입장입니다. 데이트폭력의 피해자는 엄밀히 말하자면 아사미 쪽이었고, 사오리는 아사미를 안좋은 방식으로 동경해서 선을 넘었습니다. 아사미에게 영향을 주는 존재라고 생각하고 옳지 않은 탐욕을 먼저 드러냈고, 여러 번 행동을 바로잡을 기회가 있었지만 선택한 건 사오리였다고 생각해요. 이미 결론을 내린 상태에서 벌인 무모한 행동 역시 그쪽의 책임인 것 같아요. 인물 자체가 '왜 안만나줘어억!'의 색다른 버전인 것 같아서 개인적으론 제일 소름돋습니다. 편집장이 안타깝네요.
읽기는 쉬운데 흠... 역시 일본 소설가라 그런가 약간 정서적으로 안 맞는 부분이 있을수밖에 없네요ㅋㅋ 그냥 킬링타임용 정도...? 몰입감이 나쁘지는 않아요~ 이제보니 드라마가 또 따로 있군요? 봐야하나 말아야하나 흐으음 고민이..
워낙 스릴러 소설을 좋아하다 보니 제목과 표지에 이끌려 바로 읽기 시작했습니다 여느 스릴러 소설처럼 초중반엔 모두가 의심스럽고 모두가 범인 같았죠 왜냐하면 아사미를 괴롭게 했던 인물이 많았기 때문이죠... 무능력한 남편, 내 남편과 불륜중인 담당 편집자, 그리고 시어머니 등등.... 작품은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몰입감이 높아졌습니다 반전도 마음에 들었지만 과연 이 인물들의 끝을 이렇게 마무리하는 것이 최선이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일본 드라마로 방영되었다고 하니 드라마도 한번 찾아서 볼 수 있으면 봐야겠네요^^ 잘 읽었습니다
방영된 드라마보다 원작 먼저 읽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너무나도 참신하고 오감을 집중하게 만드는 스토리 전개에 읽는 내내 한두번 놀란게 아니다. 아름답고 추잡하고 잔혹한 이 세상의 부조리들을 잘 그려냈고, 천재적인 반전에 박수를 치게 만든 이 작품을 개인적으로 인생소설이라 부르고 싶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내 시체를 찾아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매월 1~3일에는 리디포인트가 2배 적립됩니다.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