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얼티밋 유니버스의 끝인가?
우주의 찢긴 틈을 통해 그가 온다. 세계를 집어삼키는 자. 단 하나뿐인 진정한 갤럭투스. 그는 굶주려 있고, 곧 먹이를 취할 것이다. 스파이더맨, 얼티미츠, 엑스맨은 지구에 닥친 이 파국적인 위협에 맞서 마지막 전쟁을 벌인다. 누가 살아남을 것인가? 그리고 전쟁이 끝나면 승자에게는 무엇이 남을 것인가?
마블 유니버스의 갤럭투스가 ‘극한의’ 식사를 원한다.
얼티미츠는 죽음과 파괴에 익숙하다. 그러나 무수한 종족의 존재 자체를 지워 버린, 멈추지 않는 우주 자연 현상과도 같은 갤럭투스는 얼티미츠에게 그 어느 때보다도 큰 위협이 될 것이다. 갤럭투스의 거대한 형체가 뉴욕 상공에 드리우자, 판타스틱 4 출신의 수잔 스톰과 토니 스타크가 이끄는 얼티미츠 팀원들은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분투한다. 하지만 그들은 과연 뜻밖의 인물이 내민 도움의 손길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을까?
계속되는 얼티밋 스파이더맨의 스토리!
어린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는 슈퍼히어로로서 짧은 활동 기간 동안 많은 것을 경험하고, 많은 것을 잃었다. 갤럭투스의 출신 행성에 발을 디뎌 본 것은 그런 마일스뿐인데! 세상의 끝에서 한 소년이 무엇을 바꿀 수 있을 것인가?
브라이언 마이클 벤디스가 쓰고 마크 배글리, 조 퀴노네스가 그린 「카타클리즘: 얼티미츠 최후의 전쟁」 #1-5, 「카타클리즘: 얼티밋 스파이더맨」 #1-3, 「서바이브!」 #1 수록.
함께 읽으면 좋은 책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는 누구인가?』
『얼티밋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 Vol. 1: 프라울러
『얼티밋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 Vol. 2: 내전
『스파이더맨: 월드 콜라이드』
『얼티밋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 Vol. 3: 베놈 워
『얼티밋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 Vol. 4: 스파이더맨은 이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