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살인 사건 재판 상세페이지

책 소개

<살인 사건 재판> 에피루스 베스트 소설!

찰스디킨스 단편 추리소설 《살인 사건 재판(The Trial For Murder)》


찰스 디킨스가 쓴 유령 이야기 가운데에서는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으로 널리 알려진 작품에 해당한다.
무시무시한 이야기라고는 할 수 없지만 짜임새 있는 구성과 압축적인 전개, 언어적 암시 등을 통해 극중 긴장을 유지한다.
언어적 암시를 통해 불길하고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찰스 디킨스

1812년 2월 7일 영국 포츠머드 근교에서 태어났다. 의회 출입기자 생활을 거쳐 작가로 입문하여 당시의 사회 문제들을 깊이 있게 비판하는 작품들을 썼다. 또한 당대 최고의 소설가라는 평가를 받으며 상업적으로도 크게 성공했다. 초기작 <피크윅 문서>, <올리버 트위스트>, <니콜라스 니클비> 등에서 엿보인 대중성과 예술성의 독특한 결합은 <돔비부자 상사> 이후 더욱 심화된 사회의식으로 발전하여, <힘든 시절>, <막내 도릿>, <막대한 유산> 등의 탁월한 고전으로 이어진다. 1843년 12월에 디킨즈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출간하여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사회 비판적인 성격의 소설만을 써오던 디킨즈는 1859년 역사소설로 돌아서 <두 도시 이야기>(A Tale of Two Cities)를 출간했다. 소설 외에도 ‘매일 쓰는 말들’ 등의 잡지를 직접 편집하기도 한 디킨즈는 <에드윈 드루드의 비밀>을 집필하던 중 별세하여 현재 웨스터민스터 사원에 묻혀 있다.


<역자소개>

이수영

진실한 책 한 권이 가진 힘을 믿고, 한 권의 책을 옮길 때마다 많은 독자들과 연결되고 소통하는 즐거움을 쌓아 나간다. 『조화로운 삶의 지속』 『헬렌 켈러』 『사라진 내일』 『새로운 빈곤』 『황금의 땅, 북극에서 산 30년』 『흙』 『지구를 가꾼다는 것에 대하여』, 전자책 『돈의 위엄-잭 런던 에세이』 『일본 앞바다의 태풍-잭 런던 에세이』 『생명보험 사기 사건-찰스 디킨스 단편소설』을 비롯하여 많은 책을 옮겼고, 이뉴잇 옛이야기를 엮은 『빛을 훔쳐 온 까마귀』를 썼다.

목차

살인 사건 재판
옮긴이의 말
저자, 번역자 소개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