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식물, 특히 꽃에는 관심도 두지 않고 살아왔는데 어쩌다 이 책을 보게 됐을까. 왠지 미용실에 앉아서 차례를 기다리다 볼 법한 표지이길래 무슨 내용일지 궁금했다. 대충 훑어보니 꽃 그림과 글이 함께 적혀있어서 꽃에 대해 종류별로 알려주는가 싶었지만 웬걸, 제대로 읽어보니 웃음이 나왔다. 평소 분야를 막론하고 무언가에 푹 빠진 일명 덕후들을 좋아하는 편이다. 이 책의 저자도 그런 사람이었다. 꽃에 대한 애정이 흘러넘치다 못해 꽃잎 끄트머리만 봐도 눈이 하트로 변하고 호흡이 가빠지고 앓는 소리가 줄줄 새는, 꽃과 사랑에 빠진 변태, 아니 덕후라는 게 글에서 팍팍 느껴졌다. 진짜 무슨 꽃 변태가 쓴 것마냥 온갖 찬양을 뻔뻔하고 아무렇지 않게 해대서 읽다보면 피식피식 웃음이 나온다. 꽃이 그렇게나 좋은가. 사랑이 넘치는 저자의 시선으로 함께 꽃을 바라보다보니, 어느새 나도 꽃을 예쁘다 여기고 있다. 이상하고 웃기고 신기하다. 단순한 에세이가 아니라 누군가의 애정 한 조각을 담은 책. 소장하여 옆에 두고 음료와 같이 느긋한 시간을 즐기기에 딱이다.
콜레트가 유명한 소설가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아직 그 소설들을 읽어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에세이로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원래 정원이나 식물에 대한 글을 읽기를 좋아해서 그런 글에 관해서라면 객관적이지 못해요 게다가 아름다운 컬러 일러스트까지 들어 있다니 반가울 따름이죠 이 책의 글들은 식물학적인 지식보다는 소설가인 작가의 유려한 필체로 각종 아름다운 식물에 얽힌 감상과 추억 에피소드들을 짧게 스케치한 글들이에요 컬러 일러스트들도 러프하게 느낌을 살린 것들이 많고요 전자책으로 사기에는 선뜻 엄두가 안 날 만큼 가격이 비싼 책이기도 하지요 그렇지만 커피테이블북으로 한권 가지고 있다면 여러번 넘겨볼만한 아름다운 책이고 작가의 재치넘치는 글들이 하나같이 즐거워요 읽어볼 기회를 놓치지 않아 다행이라고 느낀 책이었습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봄의 이름으로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