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에어비앤비 상세페이지

책 소개

<에어비앤비> 월세를 마련하기 위해 두 젊은이가 자기 방에 에어베드를 깔고 손님을 받으면서 우연히 시작한 에어비앤비는 숙박의 기준을 바꾸며 여행 문화를 혁신하고 있다. 에어비앤비의 기업가치는 무려 310억 달러 이상으로 어느새 힐튼 등 유명 호텔 체인을 넘어설 정도다.

대학 동창이자 디자이너인 브라이언 체스키와 조 게비아가 의기투합해 사업을 시작했지만 처음엔 온통 가시밭길이었다. 개발자 블레차르지크 합류 후에도 에어비앤비는 거의 파산 직전까지 몰려 우유 살 돈이 없어 시리얼만 먹으면서 바퀴벌레처럼 버텼다. 고객 가치에 충실하면서 반전에 성공한 후 정신이 어지러울 정도의 성장과 그만큼의 성장통 속에서도 핵심가치에 집중하며 본질을 좇아가는 에어비앤비의 여정을 살펴보자.


출판사 서평

헬로월드는 하나의 주제를 쉽고 빠르게 이해하도록 돕는 전자책 전용 지식 입문서 시리즈입니다. 리디북스 앱의 '듣기' 기능을 이용해 국내 최고의 듣는 전자책을 바로 체험해보세요.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써낸 역사와 시사, 자기계발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지식은 물론, 첨예한 논쟁과 깊은 사색을 담은 에세이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 읽는 데 30분, 듣는 데에는 한 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짧지만 깊이 있는 헬로월드 시리즈와 함께 새로운 전자책의 세계를 경험해보세요.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엔씨소프트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다 IT 기업의 독특한 창업 스토리에 흥미를 느꼈다. 첫 직장이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지라 아이덴티티에 민감한 편인데, IT 기업들만의 비전과 원칙, 문화를 통해 폭발적인 성장을 이끌어가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직장 생활을 하면서 글쓰기 활동을 계속하던 중 이들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전달해보고 싶어 책까지 쓰고 말았다. 인문학과 비즈니스의 접점이 어디일까 고민하면서, 친구와 함께 ‘인문잡지 글월’을 운영 중이다.

목차

들어가며
에어베드를 빌려주고 월세를 벌자
에어베드앤블랙퍼스트
오바마 오즈
바퀴벌레 인증
라면 수익률
성장, 성장, 성장
클론의 습격
에어비앤비의 악몽
숙박을 넘어 체험으로
사람을 연결하는 기업


리뷰

구매자 별점

4.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9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헬로월드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