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새로 고침(F5)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RIDIBOOKS

리디북스 검색

최근 검색어

'검색어 저장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리디북스 카테고리



(오디오북) 사희 (社戲)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 루쉰(노신) 작품 시리즈 상세페이지

외국어 제2외국어

(오디오북) 사희 (社戲)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 루쉰(노신) 작품 시리즈

구매전자책 정가1,000
판매가1,000

책 소개

<(오디오북) 사희 (社戲)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 루쉰(노신) 작품 시리즈> (오디오북) 사희 (社戲)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 루쉰(노신) 작품 시리즈 ---<중국인이 읽어 주는 ebook 문학!>--- 1) 중국 문학 소설을 읽으면 "중국어" 공부하기! 2) 중국인이 읽어 주는 음성과 발음을 듣고 공부하기! 3) 모바일 및 PC 환경에서 반복적으로 학습 하기! 4) <보너스 원서 읽기> "제자규 (弟子規)" : 아동 계몽서 (오디오북 포함) ----------------------------- 1909년 귀국하여 향리에서 교원으로 외국 소설 번역과 중국 고전을 연구하기도 했다. 항저우와 샤오싱 등을 거쳐, 1912년에 신해혁명이 일어나자 이에 기대를 갖고 중화민국 임시정부의 교육부 하급관리로서 참가하기도 했다. 그러나 쑨원이 위안스카이에게 권력을 양보함과 동시에 정부가 난징에서 베이징으로 이전하면서 함께 옮겨갔다. 그러나 베이징에서 사는 현실에 실망하는 한편, 위안스카이 정부에 대한 반동도 있어 잠시 침묵의 생활을 보냈다. 문학혁명이 개시되자 잡다한 감각(雜感)을 쏟는 현실 비평에 나서는 한편, 유교와 중국에 대한 통절한 자기 부정, 중국 혁명 정신을 제창하게 된 '광인일기'를 1918년에 리다자오, 천두슈와 긴밀히 협력했던 잡지 <새청년>에 내놓은 것이 중국 근대문학사와 중국 신민주주의 혁명사에서 중요하게 언급된다(이것은 1911년 시작된 문학 개혁의 흐름 상에서 <새청년>과 루쉰에 의해 방향을 특정하게 형성한 성격이 있었다). 이후 '루쉰' 및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120여 개가 넘는 아주 많은 다른 필명을 사용하면서 혁명 지도 활동에 나서게 된다. '미명사'(未名社), '어사사'(語絲社) 등에 의한 활동을 펴는 한편 베이징 대학 등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면서는 혁명 문예 인력들을 양성하기도 하였다. 이밖에 각 학교에서 강의한 '중국소설사략(中國小說史略)'은 고대 중국의 신화, 전설에서 청말까지의 중국 소설사를 논했으며 초기 작품의 하나로 꼽힌다. 루쉰 공원(한국의 애국자 윤봉길이 의거하다 숨진 전 훙커우공원이 1956년부터 중화소비에트공화국 건립과 대장정을 지원했던 작가 루쉰의 이름을 따서 루쉰공원이라고 재명명되어있기도 하다), 루쉰 동상 이후로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아큐정전」이라는 소설을 리다자오가 편집원으로 활동하기도 했던 <신보부간>에 내놓았다. 루쉰은 어느 날 <새청년>의 편집진 중 하나이자 문화혁명가였던 첸쉬안퉁(錢玄同), 즉 진신이(金心異)에게 아래와 같은 말을 했다고 글을 지었다.


저자 프로필

루쉰 魯迅

  • 국적 중국
  • 출생-사망 1881년 9월 25일 - 1936년 10월 19일
  • 학력 도호쿠 대학교 학사
  • 경력 노신기념관 건립
    중국 북경대하교 강사

2015.03.05.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 작가 : 루쉰 (魯迅 : 노신) 1881년 9월 25일 ~ 1936년 10월 19일 중국의 소설가이다. 본명은 저우수런(중국어 간체: 周树人, 정체: 周樹人, 병음: Zhōu Shùrén)으로, 자는 예재(豫才)이고 루쉰은 새롭게 지은 필명이다. 이외에 영비(令飛), 하간(何干) 등 100개가 넘는 필명을 사용하는 등 반정부 논객으로 많이 활동하였다. 신문학 운동가 중 하나였던 저우쭤런과, 생물연구자 저우젠런은 그의 남동생이다. 대표작으로 『아큐정전(阿Q正伝)』, 『광인일기(狂人日記)』 등이 있는데, 특히 단편 『광인일기』는 중국 봉건의 상징인 유교를 강력하게 비판해 피압박 민중의 행동과 각오를 촉구한 단편소설로 <새청년>에 1918년 실린 신문화운동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힌다.

목차

판권 페이지
1. <중국어> 사희 (社戲)
2. (오디오북) 중국어 발음 음성 듣기 : 사희
3. <보너스 원서 읽기> "제자규 (弟子規)" : 아동 계몽서 (오디오북 포함)
1. <중국어> 제자규 (弟子規)
總敘
入則孝
出則弟


汎愛眾
親仁
餘力學文
2. (오디오북) 중국어 발음 음성 듣기 : 제자규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