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만 구독자를 매료시킨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
이야기 왕국으로 마지막 모험을 떠나다!
◎ 도서 소개
79만 구독자를 사로잡은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
마법이 살아 숨 쉬는 동화 왕국 판타지아로 신나는 모험을 떠나다!
요즘 아이들의 친근하고 편안한 일상을 보여 주며 많은 사랑을 받는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패밀리’. 간니와 닌니가 이번엔 동화의 주인공이 되었어요! 피터 팬, 앨리스, 알라딘, 도로시, 앤, 인어 공주까지! 이름만 들어도 아는 명작 주인공들과 친구가 되어 동화 나라를 여행하지요. 책보다 슬라임이나 유튜브와 더 친숙한 어린이 친구들에게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시리즈는 책 읽기가 얼마나 즐겁고 신나는지 알려 준답니다.
스무 번째 이야기인 ‘잭과 콩나무’에서 간니와 닌니는 각각 잭과 거인의 요리사로 변합니다. 지금까지 쿱들을 마음대로 조종하던 매드울은 황금알을 낳는 닭이 되어 오도 가도 못하는 신세가 되고요. 셋은 모두 무사히 원래 세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환상적인 마지막 모험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줄거리
간니와 닌니가 이야기 왕국 속 등장인물이 되었다고?
꿈을 잃어버린 왕국 아이들의 운명은?
간니와 닌니, 매드울은 검은 연기에 휩싸여 잭과 콩나무 왕국에서 눈을 떴어요. 분명 겉모습은 똑같았지만, 왕국 사람들은 이들을 각각 잭, 거인의 요리사, 황금알을 낳는 닭으로 보고 있는 듯했죠. 셋은 각자의 자리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했어요. 그때 닌니는 왕국의 아이들이 어딘가 힘이 없다는 사실을 눈치챘어요. 알고 보니 거인이 아이들의 반짝이는 꿈이 탐나서 모두 훔쳐 갔던 것이었지요. 닌니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팝콘으로 언니가 거인과 함께 있는 것을 눈치채고, 콩나무를 키워 동생의 꿈을 찾기 위해 동행한 올리와 함께 위로 올라갔어요. 그러나 거인은 쉽사리 아이들의 꿈을 돌려주지 않으려 하는데요.
과연 간니와 닌니는 아이들의 꿈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간니, 닌니와 함께 흥미진진한 마지막 이야기 속으로 출발해 봅시다!
아동문학 전공 작가
어릴 때부터 상상하고 친구들한테 이야기해 주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떤 이야기를 갖고 있나 궁금해서 책도 많이 읽었지요. 대학에서 아동문학을 공부한 뒤에는 출판사에서 오랫동안 아이들을 위한 책을 만들었고, 지금은 재미있는 글을 쓰려고 열심히 노력 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