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평이하다가 마지막에 약간 괜찮았지만, 통쾌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짧은 미드 본 느낌.
무슨 이야기 인지도 모르고 끌려가다가 무엇을 알았을 때의 허탈감을 뼈저리게 느낀다.
중반까지 현재, 과거를 넘나들면서 텐션이 조금씩 떨어지는 순간도 있으나 중후반부 압도적입니다. 줄거리는 스파이 생활을 하는 주인공, 이젠 누가 적군인지 아군인지 모르는 상황에서 살아 남아야한다.는 내용입니다. 추천합니다.
서사, 묘사, 인물관계 모두 흥미진진하고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1인칭 소설 답답해서 안 좋아하는데 최근에 읽었던 프로젝트 헤일메리와 더불어서 너무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두 권 다 강추입니다~
재미있습니다. 중반까지 산만한 전개를 보여주더니만 후반으로 가면서 다 끌어모아서 한방에 터뜨립니다.
모처럼 흥미진진하고 재미난 소설. 주인공은 가난했지만 아름답고 영특한 여인 루키 마리노. 가난 때문에 시작한 그녀의 도둑질은 점차 치밀함을 갖춘 기술이 되고, 이를 눈여겨 보았던 의문의 인물 ’스미스 씨‘에게 스카웃 되어 그녀의 작업은 점차 전문성을 가지게 된다. 그러나 스미스 씨는 최정예 요원들을 남기기 위해 자신이 거느리고 있는 요원들끼리 서로를 감시하며 제거하게 만드는 비정한 인물이었던 것. 어느 날 스미스 씨에게 반항하다 미운 털이 막힌 루키는 그를 파멸시키기 위한 덫을 계획한다. 그러던 어느 날, 새로운 임무를 받고 신분을 속여 잠입한 현장에서 자신의 본명을 사용하면서 심지어 외모마저 비슷한 여자를 만나게 된다. 스미스 씨가 보낸 자신의 감시역이라는 것을 알아차리고 그녀로 하여금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도록 함정을 판다. 등장인물들이 너무나 매력적이고 줄거리가 너무 흥미진진해서 읽는 내내 너무나 즐거웠다. 작가가 전문작가가 아니라 웨딩사진을 찍던 사진가였다는 사실이 너무 놀라웠을 정도. 이번 여름 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흥미진진한 소설로 강추. ______ 이거 감이 안 좋은걸. 감이 안 좋아. 감이 안 좋아. 저 여자는 노스캐롤라이나 이든 출신이 아니다—내가 이든 출신이다. 저 여자의 어머니는 유방암으로 죽지 않았다—내 엄마가 유방암으로 죽었다. 저 여자의 이름은 루카 마리노가 아니다—내 이름이 루카 마리노다. 첫번째 거짓말이 중요하다 | 애슐리 엘스턴, 엄일녀 저 #첫번째거짓말이중요하다 #애슐리엘스턴 #문학동네 #독서 #책읽기 #북스타그램
집중을 잘 못하는데도 끝까지 너무 재밌게 읽은 소설. 몰입감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읽는 내내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것처럼 장면 하나하나가 머릿속에 그려짐.
최근에 맘에드는 책을 찾기가 참 어려웠어요. 특히 한국소설은 왜이렇게 소재가 다 이상하나요 ㅜㅠㅠㅠ 죄다 기이하고 자극적이고.. 반전이나 추리물은 예상이되거나 스토리가 탄탄하지않구요. 보고나면 찝찝한게 많은데.... 그러다가 발견한 귀한 소설이네요! 스토리도 맘에들고 결말도 맘에들어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몰입감이좋고 술술읽히면서 논리적이기까지 한.. ! 간만에 기억에 오래 남을거같아요. 이 작가의 소설을 더 보고싶은데 한국에 출시가 안된 것 같아서 아쉬워요
촘촘이 쌓인 서사와 빌드업, 그리고 반전과 결말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루만에 다봄 재밌어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첫번째 거짓말이 중요하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매월 1~3일에는 리디포인트가 2배 적립됩니다.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