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서바이벌 연애의 법칙 상세페이지


책 소개

<서바이벌 연애의 법칙> 사랑은 마음이 시키는 걸까, 머리가 시키는 걸까?
연인의 말속에 숨겨진 뇌과학을 안다면 더욱 견고한 사랑을 할 수 있다!


그를 처음 만난 순간 마음에 들어 ‘작업’을 시작한다. 도대체 왜 그에게 끌렸을지 곰곰이 생각해보니 산만한 덩치하며, 바리톤의 목소리가 영락없는 우리 아버지다. 좋아하는 사람과 닮은 누군가를 만나면 호감이 가는 까닭이 뭘까? 여자 친구의 얼굴이 어제보다 오늘 유난히 예뻐 보이는데도 이유가 있을까? 뜻대로 되지 않고 어렵기만 한 사랑은 어떻게 해서 진화한 것일까? 인류의 영원한 테마인 '사랑'이 쉬워지는 특별한 과학적 법칙들을 살펴보자.

[미리보기]

손님들로 가득한 식당이 대화로 왁자지껄하다. 경쾌한 음악이 흐르고 종업원들은 분주히 음식을 나른다. 가운데쯤 놓여 있는 식탁에 젊은 남녀 한쌍이 앉아 있다. 여자의 모습이 무척 깜찍하다. 그런데 식사를 하던 도중 여자가 갑자기 눈을 게슴츠레 감고, 율동적으로 몸을 움직이기 시작한다. 그러더니 고양이 울음소리 같은 신음소리를 연이어 낸다. 남자는 어이없다는 듯 그녀를 쳐다보고, 식당의 손님들은 눈이 휘둥그래져 이들을 바라본다.
로맨틱 코미디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에서 샐리(멕 라이언 역)가 오르가슴에 이른 여인을 흉내내는 장면이다. 오르가슴은 인간에만 있는 현상이지만 그 원시적 형태, 즉 성교의 쾌락은 모든 동물이 갖고 있다. 그렇다면 섹스는 왜 즐거운 것일까?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과학동아 디지털 편집부
과학동아 디지털 편집부는 지난 30여 년간 대한민국 대표 과학 미디어로 인정받아 온 월간 《과학동아》의 기사를 엄선하여 디지털 환경에 맞게 편집, 제작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는 과학을 일상에서 좀 더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목차

PART 1. 사랑은 뇌가 한다
PART 2. 사랑하도록 디자인된 인체
PART 3. 짝짓기 시장의 치열한 생존전략
PART 4. 10년 전 드라마로 보는 사랑 과학
SPECIAL. 소개팅에서 성공하는 사랑 방정식
저자 소개


리뷰

구매자 별점

1.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출퇴근 한뼘 지식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