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인간으로 만나 유령으로 헤어진다. 우연히 도착한 낡은 모텔 그리고 시작된 이야기 소설의 주인공은 여름을 맞아 강원도로 여행을 떠난 나와 여자친구 지현은 해가 질 무렵, 목적지도 없이 달리다 우연히 들어가게 된 낡은 선샤인 모텔이 모든 이야기의 시작인데요 처음엔 단순한 휴식처였지만 프런트 직원의 수상한 질문과 유령에 대한 언급, 정전, 화재, 그림자 등 하나하나 쌓이는 공포의 요소들이 긴장감을 끌어올립니다. 특히 모텔의 512호라는 공간은 이야기의 핵심이 되는 장소였어요. 무언가 단단히 숨겨진 듯한 이 방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이 상당히 스릴 넘치는 긴장감의 반복이에요. <이별의 마지막 단계>는 단순한 유령 이야기로 시작예는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공포소설이지만 책을 덮고 나면 서늘함과 함께 묘한 감정이 마음에 남네요. 공포소설 한 권으로 감성과 오싹함을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읽어보시길 추천해요
캐릭터도 괜찮고 재밌어요.
전건우 작가님의 이별의 마지막 단계 리뷰입니다. 우주라이크 출판사에서 나온 단편 시리즈들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는 편이에요. 주인공 커플은 우연히 모텔을 들렸다가 유령을 보러왔냐고 묻는 직원이 나오는 소재랑 설정 보고 흥미로워보여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공포소설 같은 느낌은 아니었구요. 다 읽고 보니 제목이랑 잘 어울리는 작품이었던 것 같아요. 잘 봤습니다.
사람으로 만나 유령으로 헤어진다는 게..사람일 때 사귀었다 귀신되어서 만남 유지하다 헤어지는 건가 했는데 순간 드는 생각은 이별 한 번 빡세네 였습니다 ㅎ 이별에 대해 한 번 생각을 하게 해주는 내용인 것 같아서 흥미로웠던 것 같습니다 과연 이별의 마지막 단계는 무엇일까요
약 2만자 정도의 분량의 길지 않은 글이지만 인간으로 만나 유령으로 헤어진다는 설정부터 흥미로웠고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낼지 궁금해서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여행을 떠나 묵게된 모텔에서 벌어진 이야기인데 오싹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여름 끝자락에 읽기 좋았어요!
이별의 마지막 단계라는 게 무슨 말일까? 하면서 읽게 된 책인데 참.... 느긋하게 읽기 시작했다가 훅 빠져들어서 읽게 됐어요ㅠㅠ 단권이라서 길이가 좀 짧지 않을까 했는데 읽다보니 딱 적당한 전개라 이 정도인게 딱 좋았을 거 같더라고요. 무서운 걸 기대한다면 아무래도 아쉽겠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좋은 책 감사합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이별의 마지막 단계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