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한시치 체포록 1 상세페이지

책 소개

<한시치 체포록 1> 에도 시대의 명탐정, 에도 시대의 숨겨진 셜록 홈즈인 한시치의 사건 파일을 만나다!
《한시치 체포록》은 오카모토 기도의 대표작이자, 에도 시대의 대표적인 탐정 소설이다. 에도 시대의 숨겨진 셜록 홈즈라 불리는 한시치가 불가사의한 사건들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한시치의 활약상을 그렸다.
밤마다 베갯머리에 나타나는 물에 젖은 여자의 혼령, 살해당한 안주인과 용의자로 지목된 딸, 실제 상황이 되어 버린 연극 속 할복 장면, 공중목욕장에 드나드는 수상한 두 남자, 검은 뱀에게 목이 졸려 살해된 여자, 저절로 울리는 기괴한 경종과 기이한 사건들, 정체 모를 자들에게 납치되었다가 열흘마다 돌아오는 딸 등 일곱 가지 사건 파일을 담았다.

미야베 미유키의 애독서로 유명한 《한시치 체포록》 전편 시리즈
미야베 미유키의 에도 시대 미스터리 뒤에는 오카모토 기도의 한시치 체포록이 있다. 미야베 미유키는 시대 미스터리 소설을 쓰기 전에 반드시 한시치 체포록을 탐독한다고 밝힌 바 있으며, 미야베 미유키가 한시치 체포록을 너덜너덜해질 때까지 읽고 있다는 이야기는 일본에서 익히 알려진 이야기이다.
한시치 체포록은 총 69편으로 국내 최초로 전편 시리즈를 모두 번역하여 소개한다. 이는 그 스타트를 끊는 제1권으로 한시치 체포록은 계속 이어질 것이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오카모토 기도
일본의 소설가 겸 극작가로 1872년 도쿄에서 태어났다. 도쿄부립제일중학교를 졸업한 후 신문기자가 되어 연극 비평을 하는 한편 희곡이나 소설을 발표했다. 1913년에 신문사를 퇴직하고부터는 작가활동에 전념했다. 대표작은 《한시치 체포록》으로, 코난 도일의 셜록 홈즈를 원작으로 전부 읽은 것을 계기로 에도 시대를 배경으로 한 탐정소설을 구상하여 1916년부터 한시치 체포록을 쓰기 시작했다. 그 외에도 해외 괴담집을 번역하여 출간하거나 괴담 등의 소설을 다수 집필하여 ‘괴담의 대가’로 불린다.

역자 - 글이음
바른번역 글밥아카데미 일본어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한 세 명의 번역가가 모여 외서 검토 및 기획과 번역을 전문으로 하는 ‘글이음’을 만들었다. 글이음이라는 이름에는, 좋은 글을 찾아서 정성껏 번역함으로써 아직 만나지 못한 작가와 독자를 이어주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글이음에서 함께하고 있는 번역가는 김서윤, 이랑, 이지혜로 각자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맛있는 일본 문학』등이 있다.

목차

사건1. 오후미의 혼령
사건2. 석등롱
사건3. 간페의 죽음
사건4. 공중목욕장 이층
사건5. 귀신 선생
사건6. 기괴한 경종
사건7. 시녀


리뷰

구매자 별점

4.4

점수비율

  • 5
  • 4
  • 3
  • 2
  • 1

5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