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딴따라호 따라다니고 싶네요 이 시리즈 재밌어요
문이소 작가님의 딴따라호는 일복이 많다 리뷰입니다. 우주라이크 출판사에서 나온 단편들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보는 편이에요. 이번 작품은 딴따라호 선원 소소, 계리 아키라는 주인공들이 우연히 멈춘 마을에서 김해인 할머니 댁에 눌러앉게 되는데요. 그곳에서 모종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이야기가 진행되는데 캐릭터들도 재미있고 가볍게 읽기 좋은 작품이었어요. 잘 봤습니다.
유쾌한 흐름 속에 인물들의 고단한 일상과 숨은 감정들을 현실감 있게 녹여낸 작품이다. 소소하지만 활기 넘치는 사건들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매력이 이야기 전반을 풍성하게 만든다. 때로는 웃음이, 때로는 잔잔한 공감이 스며들어 쉽게 손을 놓기 어려운 몰입감을 준다. 읽는 동안 삶의 리듬이 한층 가벼워지는 기분을 느끼게 하는 책이다.
이전에 출간된 딴따라호 이야기들에 이어 딴따라호의 선원들인 주인공들이 우연히 신세를 지게 된 할머니 댁에서 새로운 해적을 맞닥뜨려 거제 해상 구역을 파괴시키려는 해적들의 음모를 저지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읽어볼 수 있었습니다.
김해인 할머니를 지키기 위한 딴따라호의 선원 소소, 계리, 아키가 벌이는 코믹 활극 모험담이 재미있었습니다. 스토리가 단순하고 가독성도 좋아서 후르륵 읽기 좋은 단편 소설이었어요. 만화를 읽는 듯한 전개와 다정한 유머 그리고 정감가는 등장인물이 어울어져서 흥미진진했습니다. 우당탕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이 스트레스 풀면서 읽기 딱 좋았던 것 같네요.
한바탕의 소동을 가볍고 주인공들의 활약을 중점으로 유쾌하게 그린 소설인 듯. 이야기 진행이 빨라서 다소 급전개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 때도 있지만, 너무 머리 복잡하게 엉켜있지 않은, 단순하고 가벼운 볼거리를 찾는다면 나름 읽어볼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우당탕탕 세사람의 바다를 무대로한 이야기라 코믹함이있기는 한데 단편이다보니 이야기가 급박하게 진행되는 편이고 스케일있는 해양sf라고 하기에는 가벼운 사건과 전개 방식이라 계리, 소소, 아키, 셋의 단편 활약소설이라 보는게 맞을것같아요. 왁자지껄한 분위기를 좋아해서 한번 읽어보기에는 괜찮았어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딴따라호는 일복이 많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